끝. [이벤트 뭐하지 이벤트] 스팀파워 업 기념 : 전야제

in #kr6 years ago (edited)

1526245961465.png

지난 글들을 보면 아시겠지만 저는요.

창작력 Zero

그래서 어떤 이벤트를 해야할지 같이 정해보는 이벤트를 해보려고 합니다.

갑자기 이벤트는 왜?

스파업을 했거든요!!
자축해야죠 ㅎㅎ

갑자기 스파업은 왜?

몇가지 상황이 겹쳤는데요.

  1. 모든 코인이 떡락함.
  2. 꿀알바 마침

갑자기 어제 모든 코인들이 떡락을 하는겁니다. 저는 이런저런 코인이 많이(다종소량) 있었는데요. 다같이 떨어진김에 다같이 정리해서 스팀을 사기로 마음먹었어요. 하지만 완전히 전부 정리는 못하고 잡다한 여러가지를 다 팔고 스팀과 스팀달러로 갈아탔습니다.

스팀은 바로 파워업하고, 스팀달러는 폭등을 기다리며 대기중이에요.

그리고 꿀알바를 마쳐서 이제 입금을 기다리고 있는 상태지만 입금이 됐다치고!!!

이돈 저돈 모두 모아서 스팀을 구매했어요.

그래서 총 2천스파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무엇?

  1. 여러분들이 생각나는 이벤트가 있다면 댓글주세요! (중복 상관없이 아무거나 괜찮아요 ^.^)
  2. 댓글을 적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20%보팅(현재 $0.12)을 합니다! (작지만 모든분들께 드리고 싶어요)
    14055315.png
  3. 마음에 드는 이벤트를 적어주신 세분에게 풀보팅 합니다! (현재 $0.61)
  4. 리스팀해주시는 분들께는 감사인사로 50% 보팅하겠습니다! (댓글에 알려주세요.)
  5. 기간은 지금부터 16일 오전 10시까지로 하겠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쓸 수 있는건 역시 스팀이랑 스팀달러뿐인것 같아요. 얼른 다른 코인들도 팔고 스팀파워업 해야겠어요. 스팀 만세~~~


@cowboybebop : 그림대회(시타와 찡자스님)
@hyominute : 삼행시
@zzing : 즉문즉답, 댓글러시타, 시타그리기
@hersnz : 갑부등극축하
@epitt925 : epitt925님의 백넘버 맞추기 이벤트
@ganzi : 개인물품에 대하여...
@daebak2 : 웃기거나 황당한 에피소드
@nhotaeryong : 끝말잇기
@mathetes : 온도맞추기
@amukae88 : 제목학원놀이
@feelsogood : 초성, 숫자야구, 캐마, 하루걸음수 예측
@ministar : 다섯자로 말해요.
@hee4552 : 좋아하는 노래 맞추기(따다다단하면좋을듯)
@piggypet : 네이버블로그로 만들기
@ghdcks10 : 부끄러웠던일 포스팅
@garlicbbong : 주사위 응용
@noisysky : 내가 정하는 숫자 맞추기(나이같은것)
@junny : 마트 구매후 금액 맞추기
@phuzion7 : 글 홍보 이벤트
@haveahappyday : 나이,생일 맞추기
@donekim : 이웃 소환
@deepbleu : 일어나서 제일 먼저 든 생각 맞추기
@tailcock : 코인상승률 맞추기
@paramil : 7일이 지난 글의 오타 찾기
@jiwootak : 내 생각 맞추기
@lucky2 : 스파업하면 보팅해주기
@kiwifi : 특정일 스팀,스달 가격 맞추기
@kbaek81 : 물렸을때나만의 멘탈잡는 법
@ayogom : 주제 정하고 글쓰기
@hyunny : 정리한 코인 갯수 맞추기
@nosubtitle : 묵언수행하기
@song1 : 추억에 남는 스토리 포스팅

이거 수정한건데...이렇게했다고 멘션이 가거나 하진 않겠죠...? 정리해본건데 멘션가면 난감한데..제발...ㅜㅜ

Sort:  

좋겠다. ㅠㅠ 난 질리카를 버릴 수 없었어.
이벤트는....

그림대회
주제 : 시타와 찡자스님

카비를 두들겨 패는 두 승려들을 주제로

완전 막장 땡중들이구만 ㅋㅋㅋ

카비를 고문하는 두 승려들을 주제로

작품명 : 시타와 단발승 찡자(머리묶음)
333ab845d275cc4297793bc4062cc147.jpg

질리카에 대한 집착을 내려놓으셔야합니다
카미아미타불~

시타여ㅡ 전 도무지 그녀를 포기할 수 없습니다. ㅠㅠ 제게 그녀를 허락해주소서~~~~

어리석은 카비여ㅡ
집착을 버리고 얼른 스팀파워업을 하소서...

질리카~~~~~~~~
r0K6VqD.gif

그림대회 접수!

스파업 축하 드리고~ 리스팀 먼저 합니다!
이벤트는 시타님이 일어나서 제일 먼저 든 생각 맞추기는 어떨요? ㅎㅎ

밥뭐먹을까라는 생각뿐이에요 ㅋㅋㅋ
리스팀 감사하고 가서 음악 잘 듣고 왔습니다

ㆍ시타와 즐기는 즉문즉답
(100자내외로 서술한 짧은 물음에 대현자 싣타가 답을 주는 이벤트??)
ㆍ댓글러 시타가 간다
(댓글을 필요로 하는 ㅡㅡ글에 프로댓글러 시타님이 최소 100자이상 댓글달아줌ㅋ)
ㆍ시타그리기 ㅋㅋ대회

시타 그리기 대회 기대됩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기 대회 재밌을것 같네요 ㅎㅎ

ㅋㅋㅋㅋㅋ솔직히 찡형을 위해서 시타그리기 대회는 열어줘야 한다ㅋㅋㅋ

시타 그리기 대회 좋다. 손이 근질근질해지네요.

시타와 즐기는 즉문즉답
댓글러 시타가 간다
시타 그리기 ㅋㅋ대회

자, 다음

너의 잔인한말이 나의 폐부를 찌른다

윽 왜 ㅠㅠ
따라해본건데..
또 미안
빤스런 =3 =3 =3

ㅣㄱㅋㅋㅋㅋ
ㅋㅋㅋㅋㄱㅋ앜ㅋㅋ
이ㅡㅋㅋ앜ㅋㅋㅋ

장난하는건데
미안 ㅜㅜ

나도쟝난
ㅋㅋ

ㅡ,.ㅡ
진짠줄...
아놔

2000스파..ㄷㄷ 갑부등극을 감축합니다.

갑부라뇨...
흑..먹을거 안먹고 입을거 안입기로 결심했어요!

저 축구를 좋아해서 제 백넘버 맞추기 이벤트했는데 아무도 못맞추더라구요ㅠㅠ
시타님께서 저의 한을 풀어주세요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
정말 맞추기 힘들었을것 같아요
접수요!

감사합니다
좋은 꿈 꾸세요~^^

옛날에 시타형이 했던 퀴즈 개꿀잼이였는데
옷몇개인지 맞추기 뭐 이런거
선착순으로 ㅋㅋㅋㅋㅋ
어제 뭐먹었는지
오늘팬티 색은 뭔지...
스파업 축하해형!

그러고보니 세븐그거할 때 그런 이벤트를 했었지..ㅋㅋ 내가 생각해도 꽤 괜찮았는데...암튼 접수!

"오늘 하루 중 웃기거나 황당했던 일을 올려주세요 ." 이벤트
웃음 바이러스를 스티미언들이 공유했으면 좋겠어요. ^^

컬투쇼와 비슷한것이군요!
접수요!

끝말잇기 이벤트 ? 방법은 잘 모르겠네요 ㅎ ㅎ

끝말잇기하다가 결정타 날리는 사람이 승리하기?
ㅎㅎ 고민해보겠습니다.
접수요!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아이디어는 딱히 좋다고 생각되는건 없지만 특정 지역을 정해서 다음날 최고 최저 기온 맞추기 어떤가요? ㅎㅎ
전날 자정 전까지 접수받고 그 다음날 최저 기온과 최고 기온을 0.1 단위까지 맞추는거죠.. 스티미언들이 기상청보다 더 뛰어난 기상예보를 해줄지도 ㅎㅎ

온도 이벤트 하시는 스티미언이 있었죠!
감사합니다
접수완료!

이미지 한 장 주고 적절한 제목 짓기 어떤가요? ㅋㅋ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제목하나로 그 사진이 웃기기도하고 아무렇지 않기도하죠
접수 완료!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568.36
ETH 3010.8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