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광고시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kt입니다.

암호화폐가 대세는 대세인가 봅니다.

어제 우연히 지니다가 보게된 광고입니다.

비트코인 거래의 시작, 코인원~~~

IMG_20171210_064607.jpg

조만간 라디오나 온라인 광고까지 볼수 있겠네요..

사실 제가 처음 비트코인을 구입하고 상상했던 모습인데.. 이제 현실이 되는군요.

즐거운 현실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일요일 가족과 함께하시기 바랍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게시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이네요! ㅋㅋ
그런데 이렇게 일찍부터 어디 가시는거에요?!ㅎㅎ

어제 본 사진이에요.. 집이에요~~

아직 주위에는 가상화폐 사기란 말이 나오기도하더라구요..
자극적인 기사보다 순방향을 이야기하는 제대로된 기사도 나왔으면합니다.. 블럭체인기술은 정말 멋진 거라고 생각되는데말이예요..

광고문구가 아주 기가막히게 귀에 쏙쏙 들어오네요 ㅎ 가족과 함께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

안녕하세요 Skt님, 오랜만에 인사글을 남기네요. 아 왠지 잘 어울리는 광고네요 ㅎㅎ 이런 상황에서 한국 규제 뉴스가 너무 이슈화가 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조금만 더 반등을 해 주고 안정세를 타 주었음 좋겠네요. 오늘도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점점 일상에 가깝게 들어오려나 봅니다~ ^* 좋은 주말 가족분들과 행복하게 보내세요~~

Congratulations @skt, this post is the ten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Superhero or Legend account holder (accounts hold greater than 100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Superhero and Legend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41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ese categories was $2088.06.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