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 KR커뮤니티는 가족인가?

in #kr6 years ago

가족은 무엇인가요?

제가 생각하는 가족은 가끔 잘못하는 상황이 발생해도 편이되어주고 무한히 믿어주는 것..

상대방이 잘된다해서 배아파 하지 않는 것...

이런 것이 가족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팀잇의 보상은 전세계적으로 스팀파워를 기준으로 분배(채굴)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kr커뮤니티는 고래같은 고래도 없습니다.

최근 제가 stenx 다운보팅을 먹으면서 정말 짜증이 났습니다.

그런데 우리 kr커뮤니티는 무엇을 할 수 있었나요? 어디서 깡패같은 사람이 나타나서 다운 보팅 먹이는데..

납득이 안됩니다.

제발 kr에도 거대한 고래가 탄생하길 저는 진심으로 기원하는 바입니다.

kr에서 많은 보상을 받는 것을 혹자는 본인이 받을 보상을 상대방이 뺴았아 간다는 생각을 하는 모양입니다.

그러나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더큰 보상을 받는 us나 cn에서 받아갈 보상을 kr이 받아온다고 생각합니다.

희망하고 희망하건데.. kr에도 멋진 고래가 탄생하길 진심으로 기원하고 kr이 가족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냥 푸념같은 가족같은 kr을 희망하면서.... 아침에 글을 올립니다.

@skt올림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막글이 아닌이상 다운보팅제도는 않좋은 것입니다. 상대방의 기분을 심하게 상하게 할수있으니까요~ 이러저래 저두 납득이 안되네요. 훌훌~ 털어버리자니~~쩝~
여튼, 즐겁고 상쾌한 아침으로 시작하세요~

저도 고래분들이 많이 생겼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희망찬 내일을 위해 화이팅입니다!!

고래 고 오 래 하는데 고래의 기준이 뭐에요 ^^

Congratulations @skt, this post is the ten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Superhero or Legend account holder (accounts hold greater than 100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Superhero and Legend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29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ese categories was $744.84.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잘못해도 끝까지 믿어주는 거*
Good day
!

저는 시작한지 2주 정도 된는데 아직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초보자도 따라할수 있는 정형화된 메뉴얼이 있으면 참 좋겠다 생각합니다.
하나하나 인터넷을 보면서 익혀가고는 있지만 첩첩 산중이네요
꼭 넘저 하신 고수분들이 좋은 메뉴얼들을 만들었으면하네요~~

같이 화이팅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645.37
ETH 3067.90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