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치맥이다~!! with 너프건~!

in #kr6 years ago (edited)

얼마 전까지 방영한 '밥 잘 사주는 누나' 프로그램의 멋지고 잘생긴 남 주인공의 등장과 함께 온 직원이 즐겁게 맞이해 주는 장면에서 등장한 바로 그 너프건 입니다. 큰 제품 부터, 한손에 쏙 들어 오는 작은 제품까지, 저렴한 제품 부터, 조금은 고가의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층이 구분되어 있네요..

애들 장난감이겠지,, 괜히, 다치진 않을까?? 라는 생각에 사달라고 졸랐던 아이의 말을 냉큼 거절만 했었는데 말이죠.. 문구점이나 장난감가게,, 심지어는 대형마트에까지도, 이미 진열이 되어 있으니, 사실 마음만 먹으면 손쉽게 구매하는한데,, 괜한 걱정으로 접근 자체를 거절만 했던게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래도 큰 제품은 혹시 다칠 염려를 고려해서 가장 작은 제품으로 두개를 골라 봅니다.. 유리창이나 기존에 아이가 있던 과녁(자석보드판 같은.)을 그대로 사용 할 수 있기에 다트형 총알(?)도 잔뜩~ 추가구매를..^^;

(생각보다 힘이 센것 같기도 합니다. 주의사항에는 8세 이상 어린이가 사용이 가능하며, 반드시 사람에게 겨냥해서는 되지 않는 다는 필히 주의해야할 사항이 여러군데 기재 되어 있습니다.)

실외에서는 더더욱이나 주의가 필요 할 것 같습니다. 놀이를 할 때는 실내에서, 안전이 확보된 상태에서,, 어른과 함께~!! ..

(아빠가 더 신났는 것 같기도 하구요..ㅎㅎㅎ, 군 시절 만발의 기억을 떠 올리며,,ㅋㅋ 아이와 내기 맞추기를 합니다~!!, 오늘은 치맥이다~ ㅋ)

(목표물을 표시해 주는 불도 들어 온답니다.. 레이저는 아니고, 그냥 약한 불빛 수준이네요~)


( Image created by leesol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별로 위험하진 않아요. 정면으로 얼굴 맞는것만 아니면 몸에 맞아도 그렇구요 정~말 오래 가지고 놀았네요 ㅎㅎ

저도 만발이었네요 ㅋㅋㅋ 탐나는 장난감이네요~^^

재미있을거 같아요 총알도 많네요!!!skt1님^^ 즐거운 토요일되세요^^

오 아이들이 좋아할만할거같은데 저희집 보물2호 손에 들어가면 살짝 무섭긴하네요.
지금 모든 물건을 던지는 시기라서...

너프건이 아직도 인기군요. 우리 아들들 어릴때 완전 대유행이었는데, 생일선물은 무조건 너프건으로 ㅋㅋㅋㅋ

여전히 인기있네요^^ 저희 아이들도 어릴 때 한창 가지고 놀았죠 ㅎㅎ

장마 끝나고 나면 시원하게 놀 수 있겠네요~ ㅎㅎ
아닌강~ 지금 비올때 놀면 이미 젖었으니 젖을 걱정없이..? 엥? ㅎㅎ
주말 잘 보내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97.92
ETH 3553.00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