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빠들!! 엄마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in #kr6 years ago

20180505_100146_HDR.jpg

휴일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어린이날이기에.. 아이가 하고 싶다는 의사를 최대한 반영해 본 날이었습니다..

적어도 "안돼!" 라고는 하지 말자.. 행여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생긴다면.. 왜 그런지 귀 기울여 들어주고, 차근차근 설명해 주자.. 라고 다짐해 봅니다..

날씨도 좋고, 오늘 만큼은 실내 보다는 실외 활동을 위주로 보내기 위해.. 근교 나들이도 다녀오고.. 단지에서 신나게 인라인도.. 자전거도 타고 말이죠..

20180505_183420.jpg

일찌감치.. 저녁을 먹고, 그래도 뭐 하나 사줘야 겠지 라는 마음으로 들려 봤는데.. ㅎㅎㅎ 동네 아이들은 오늘 왠지 여기 다 모인 듯한 느낌입니다.. 완전 바글바글.. 세상에 이렇게 토ㅇ저ㅇ스에 사람이 많은건 처음 본듯 합니다.~

아빠들!! 엄마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제 우리,,, 어버이날 기다리면 되는 건가요?? ^^;



( Image created by leesol )
Sort:  

오늘 수고하셨습니다
편히쉬세요~^^

@yangpankil27 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수고하셨습니다. 즐거운 연휴되세요. ^^

감사합니다~!! 즐거운 연휴 되셔요~

아고 ㅠ 아이랑 놀러다녀왔더니 허리가
아프네요 ㅠㅠ 올해 어버이날을 저희집 아기가 알려나요 ㅠㅠ

^^; 그래도 아이와 이렇게 놀아 줄수 있다는게, 우리 아빠엄마도 건강하니,, 가능한 일이 아닐까요?? ^^; 급..무한 긍정이 되어 봅니다.

@forhappywomen 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아마.. 몇 해만 지나면,, 아이가 카네이션을 들고 올꺼에요~ ^^; 그날을 기대해봅니당~

오늘진짜 카페만가도 애기들이랑 엄빠들 엄청많았는데
다들 밤이라그런지 너무 지쳐보이시더라구옄ㅋㅋㅋㅋㅋ ㅜㅠ

빙고~!! 입니다.. 사는게 뭐.. 다 그런거겠죠~ ^^

저는 오늘 아이들보다 더 신나게 놀았네요~^^ 남은 연휴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요~^^

잘 하셨습니다~ ^^; 아이들도,, 엄마 아빠도, 모두 신나는 날이 되는 것이 가장 좋지 싶어요~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셔요~^^

Hi LOVE YOUR POST MAN!!! LIKE MY POST TOO!!!!! HERE IS THE LINK: https://steemit.com/bots/@abusereports/last-minute-upvote-list-2018-05-02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24.27
ETH 3761.57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