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엔 뻘짓 하는 사람들이 참 많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어째서인지 나날이 뉴스를 보면 속터지는 이야기들이 점점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얼마 전 자유한국당 소속 의원3인과 지만원이 5.18 관련 망언으로 사람들 속을 뒤집어 놓았었는데 오늘 한국당에서 제재안을 발표 했더군요.
이종명 한 명만 제명이고 김진태, 김순례 두명은 징계 유예 라는 요상한 처리를 결정했는데요.
징계 유예 사유가 전당대회 출마자는 원래 징계를 할 수 없는 규정이 있다나요.
하...
만약 두명이 전대에서 당선 되고 나면 과연 처벌이 가능하기는 한건지..
이눔덜 국민을 완전 핫바지로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제명 당한 이종명은 과연 후회는 하고 있을 까요.
뭐 제명 당하게 생겼으니 괜히 말했다 싶기는 하겠네요.
이 3인 + 지만원에 대해 검찰에 고소 한다고 하는데 그 결과를 지켜 봐야 겠습니다.
다시는 이런 무모한 짓들을 벌일 수 없게 말입니다.

ezgif-1-f8a0c6d8602c.gif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남양유업 이제는 주주들에게까지 손을 쓰고 있나;;;;

내가 이러려고 국내기업에 투자했나 자괴감이 들어;;;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네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독도 - 인터넷독본"을 한시적으로 무료판매 합니다.

관련 포스팅: 신용하 서울대 교수의 "독도 인터넷 독본" 무료판매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Hi @skuld2000!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41 which ranks you at #358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제명돼도 무소속으로 국회의윈직은 유지되네요. 그거 참..

갑갑합니다..ㅠㅠ

깨딱 잘못허믄 애잡겠는디요

ㅎㅎ 인형이라 다행입니다.
저런 걸 만들 상상을 하는 것부터가 굉장하네요.ㅋㅋㅋ

다른데 사용도 못하는데 아기 트림이나 시키는데 사용해야 겠습니다.
정말 쓰레기가 너무 많습니다.

세상은 넓고 쓰레기는 넘쳐나죠.

에구... 아래 애기 죽네요...ㅜㅜ
너무 험하게 다루는 거 같은 걸요?

막말한 사람들의 입이라도 두두두두두~ㅋㅋ

ㅎㅎ 주댕이가 팅팅 불겠네요.
아기 인형이라 다행입니다.ㅋㅋㅋ

즐거운 오후 시간 보내세요~
꾸욱으로 응원할께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정말 국민을 뭘로 보는건지...

뽑아주는 국민들도 문제죠.ㅠㅠ

보클왔어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