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파워업 했습니다. 고팍스에서 스팀잇으로 보내는 방법 간단 정리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요 며칠 코인판이 아주 죽을 쓰고 있죠.
비트코인을 필두로 알트들은 거의 초토화 상태로 흘러내리고 있는데요.
덕분에 매수를 하기엔 더없이 좋은 시점입니다.
물론 더 내릴 수도 있기에 단기 트레이딩 하는 분들에게는 조심해야 하는 구간이긴 하지만, 스팀 파워업 처럼 장기 홀딩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목표가에 도달해 가고 있지 않나 싶네요.

제가 생각했던 목표가에 점점 가까워지고 있기도 하고 요즘 장에서는 트레이딩으로 재미 보기는 글렀다 싶어 이쯤에서 분할 매수 후 파워업을 하기로 했습니다.
근데 고팍스에서는 거래량이 적다보니 원하는 만큼 구매하는게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업비트와 적당히 나눠서 매집 중입니다.
일단 오늘 1차로 모은 물량을 스팀잇으로 보내 파워업을 했습니다.
드디어 제 스파도 만단위로 올라왔네요.ㅎㅎ

뭐 별건 아니지만, 고팍스에서 처음으로 전송해본 기념으로 간단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1.JPG

지갑에서 스팀을 출금해 보겠습니다. 출금 버튼을 누르구요

1_1.JPG

고팍스는 미리 지갑 주소를 등록해 두어야 하나 봅니다.
지갑주소 관리 버튼을 누릅니다.

2.JPG

지갑주소 추가 버튼을 누르구요

3.JPG

첫번째 줄의 닉네임은 제가 알아보기 편한 이름을 적어주고 주소에 스팀잇 아이디를 입력합니다.
스팀잇 지갑은 메모를 입력할 필요가 없어요. 단, 다른 거래소 스팀지갑으로 보낼 땐 입력해야 합니다.

5.JPG

보안을 위해 OTP 번호를 입력합니다.

6.JPG

잘 등록 됐네요.

7.JPG

방금 등록한 제 스팀잇 주소를 선택 후 출금을 해줍니다.
OTP 한번 더 입력하구요.
그리고 스팀잇 월렛을 확인해 보면!

9.JPG

짜잔~~~ 잘 들어왔습니다.
전송 되는데 약 2~3분 정도 걸린 거 같네요.

SmartSelect_20180809-212637_Whale.jpg

고팍스와 업비트에서 1차 매집 분량을 우선 파워업 했고 좀더 하락에 배팅해서 매수 걸어 두었는데 어찌될지 모르겠네요.
아파트 계약 땜에 여유 자금이 많진 않지만 최대한 파워업 해볼 생각입니다.
집도 코인도 올해는 성공적인 투자가 되기를 바래 봅니다.ㅎㅎ

Sort:  

좋은 가격에~~ 부럽습니당^^

감사합니다~
스파업 하기 딱 좋은 시기네요.ㅎㅎ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항상 감사합니다 오치님~~^^

!!!!! 앗 !!!! 저와 같은 생각을?!!!! 하지만 내무부장관의 결재가 떨어져야합니다 ㅠㅠ

정말 어려운 미션이죠.ㅜㅜ
저도 일년이 걸렸네요.흑흑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전 저기 6층에서부터 산거 같네요 ㅎㅎㅎㅎ

고층에 입주하셨군요 ㅜㅜ
구조대 올거에요! 꼭!!

구조대 오길 기다려봅니다만ㅋㅋ 깜깜무소싣이군요 ㅎㅎ 뛰어 내리고 싶습니다 당장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파업을 축하드립니다 ㅎ

감사합니다~~!^^

스파늘린것 축하해요.~^^
스파 늘리기 좋은 기회인데 쩐이 문제네요.

감사합니다.
필요할 때 없는게 돈이죠.ㅎㅎ
그래서 계획을 잘 세워야 하는 거겠죠

스파업하기 좋은 시기지만 현금이 없네요ㅠ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필요할때면 없는게 돈이죠.ㅎㅎ

스파업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 드려요

우와~ 민아 아부지 파워업 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파워업 하셨는데 그냥 있을수 없죠!!
축하의 풀봇 드립니다~ ㅎㅎ

우왕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론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파워업 한번 하니까 막 더하고 싶은 마음이...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