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아이스커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6월 초순임에도 여름을 느낄수 있는 요즘 이죠.
매년 봄은 짧아지고 여름이 오는 시기가 빨라지는 것 같습니다
습도 때문에 불쾌지수도 나날이 올라가고 말이죠.
저도 알게모르게 짜증이 늘어나는 것 같아요.
코인 가격도 말이죠..ㅜㅜ

20180606_133858.jpg

이럴때 시원한 아이스 커피한잔 마시면서 잠시 여유를 갖고 여름 휴가 계획이라도 세워보면 기분 전환도 되고 좋은 것 같습니다.
일본 다녀온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여름 휴가 계획이라니... 허리가 휘어서 이번엔 가볍게 국내 여행으로....ㅎㅎ

오늘은 그래도 많이 덥진 않다고 하네요.
모두들 신나고 활기찬 여행계획 세워보세요~

Sort:  

짜증낸다도 바뀌는게 있나요!! ㅎㅎ 짜증그만~ 즐겁게 살아보자구요^^
시원한 아이스 커피한잔에 짜증 날려버리시길...

감사합니다.^^
항상 마음의 여유가 중요한거 같아요.
더울때 마시는 한잔의 아이스커피 처럼요.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아마군님 허리에 토닥토닥....

^-^;;

ㅎㅎ 감사합니다 반님.
힘내서 오늘도 으쌰으쌰~~^^

코인힘내자!ㅠㅠ
커피생각나네요.

길게 봐야 할 것 같아요..ㅠㅠ
시원한 아이스커피 한잔 하시고요.ㅎㅎ

방금전에도 아이스커피 한잔때리고왔죠^^

ㅋㅋㅋ 아이스커피는 진리입니다

저도 천냥커피 아이스로 한잔 마시고있어용~^^
마시고충전해서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감사합니다.
역시 아이스커피는 사랑이죠.ㅎㅎ

일하는 이유가 쉬기 위해서죠.
이 사진 보니 저도 집에서 아이스 커피 한 잔 해야겠습니다.

쉬엄쉬엄.. 뭐든 여유가 중요하죠.ㅎㅎ
활기찬 한 주 되시길...

여름이니까~ 아이스커피!
어제밤에 비가와서 그런지 오늘은 시원하네요 ㅎㅎ
편안한 일요일 되세요 :)

감사합니다.
그나마 어제 오늘 좀 선선해져서 살거 같네요.ㅎㅎ
이러다 또 훅 더워지겠죠 ㅜㅜ

요즘엔 시원한것들이 엄청 땡깁니다.

맞아요. 기온이 올라가니 몸이 시원한걸 찾네요.

여름엔 역시 시원한 아이스 커피죠 ㅋㅋㅋㅋ

사실 요즘엔 날씨 상관없이 밥 먹고 개운하게 아이스아메리카노 즐겨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

식후에 커피는 이제 필수가 된거 같아요.ㅎㅎ
여름엔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최고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