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오전에 우아하게...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오늘은 일본 출장을 가는 날입니다.
근데 오후 4시 출발 비행기라 오전은 시간이 텅 비네요.
오랫만에 민아 초등학교 문 앞까지 데려다 주고 다시 와서 빈둥빈둥 하고 있습니다.

20190408_095837.jpg

스팀잇에 올릴 가식적인 사진 찍느라 라떼도 한잔 내리고 말이죠.
이렇게 햇빛 가득 들어오는 오전에 혼자 집에서 청승 떠는게 얼마만인지 모르겠군요.
스팀 투더문 하면 맨날 이렇게 살 수 있는 건가요.ㅋㅋㅋ

그 와중에 로얄석에 엎드려서 한심하다는 눈빛으로 쳐다보는 아리... 이눔시키~ㅋㅋ

그나저나 두시간 동안 뭐하지...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데이빗 SMT 토큰 상장 MOU 체결 - 스팀헌트, 이스팀, 유토피안, 액티핏, 펀디션, 테이스팀, 트립스팀, 디클릭, 엔토파즈, 케이팝스팀 공동 추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팀헌트가 증인 활동을 시작한 이후 가장 중요한 프로젝트에 관한 소식을 전...

Sort:  

오호~ 우아한 월요일!! 부럽습니다~ ㅎㅎ
오후 출발이면... 오전 출근했다가 가야 하는것 아닙니꽈? ㅋㅋㅋㅋ
출장 잘 다녀오세요^^

ㅎㅎ 다행히 저희 회사는 출장 날은 출근체크를 하지 않아도 되기에...
일본 공기는 상쾌합니다.ㅋㅋ

앗! 좋은 회사군요! ㅎㅎ 오늘은 한국 공기도 상쾌합니다~ ㅋㅋ

가지마세요 !! 어딜 가시나요 !!
비행기 타고 ~ 랄랄라 ~ 안전하게 다녀오세요 ㅎ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무사히 도착 했습니다

와우~ 해외 출장~ 잘 다녀오세요~

넵 감사합니다

곧 스팀 투더 문 입니다.

출장 잘 다녀오세요.

가즈아~~~ ㅎㅎ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가식적인 사진! 그래도 라떼가 맛나보여요^^

이런 가식적인 삶을 살고 싶네요.ㅋㅋㅋ

스팀 투 더문........
10년후를 기약하며.....

어흑...10년..ㅜㅜ

Hi @skuld2000!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43 which ranks you at #366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ngratulations @skuld200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blockchain survived its first virus plagu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디클왔어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