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가격에 실망할 이유가 없습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skuld2000_800x287.jpg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언젠가 부터 코인 가격을 안보고 있긴 하지만 스팀잇에서 서식하다보면 분위기(?)로 대충 상황 파악이 되곤 합니다.
뭐 요즘 상황은 안봐도 비디오네요.
맨날 입버릇 처럼 스팀 가즈아~ 올라라~ 쫌! 을 외쳤는데 가만 생각해 보니 오른다고 딱히 좋을 것도 없더군요.
네드처럼 지금 파워다운해서 내다 팔것도 아니고 말이죠.
계산기 때려보니 지금 제가 가지고 있는 스팀파워 만큼 새로 구매하는게 전에 구매할 때의 몇분의 1밖에 안되는 상황이라 요정도 가격대라면 다음 달에 들어올 인센티브로 스팀 추매에 들어가야 겠습니다.

누구더라.. 조지소로스였나 워렌버핏이었나 암튼 유명한 투자자가 그랬죠.
사람들은 주식이 떨어지면 실망하는데 오히려 더 떨어지길 바래야 한다고..
계속 낮은 가격을 유지해야 싸게 매입할 수 있고 나중에 적당한 시점에 팔기만 하면 무조건 성공할 수 있다고 말이죠.
스팀으로 단타 하는 것도 아니니 제가 추매 할 수 있는 만큼 다 할때까지는 하락장이 유지되는게 오히려 이익인 셈입니다.
뭐.. 오르면 오르는 대로 기분 좋겠지만 아직 추가 여력이 있으니 개인적으로는 조금 더 낮은 시세가 이어졌으면 하는 마음이네요.
싼 가격에 고래가 되고 나서 빵 하고 터져 주면 얼마나 좋을까요.ㅋㅋㅋ
네. 오늘도 이렇게 희망 회로를 돌려봅니다.
다 같이 부자 되자구요~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남양유업 이제는 주주들에게까지 손을 쓰고 있나;;;;

내가 이러려고 국내기업에 투자했나 자괴감이 들어;;;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네요;;;

Sort:  

좋은 날이 오겠죠 ?
빨리 희망 회로 대로 동작을 했으면 좋겠어용 ㅋㅋ

언젠간...ㅎㅎㅎ
너무 길어지지 않았음 좋겠네요

저는 추매할게 한 두개가 아니라...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흑.. 화이팅 입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즐거운 오후 시간 보내세요~
꾸욱으로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하락장에서 줍줍하는것도 나름 매력적이죠!!
근데요~
그 하락장이 바닥인줄알고 쌈지돈 다 털어
줍줍했다가 지금은 이렇게 매력적 가격에
손절하고 있답니당~~흑흑
욜씸히 하다보면 시간이 해결해줄꺼라
믿습니다욤.^^

어흑..
결국 투자는 인내지요.
곧 좋은 소식이 올거라 믿습니다!

저도 추매하고 싶은데 ㅋㅋ
희망회로 저도 돌려야겠네요!~멋지십니다!!

화이팅 입니다!
함께 추매해요~ㅋㅋㅋㅋ

하락장 줍줍 해야하나보네요 ㅎ

줍줍 하다보면 해 뜰날이 오겠죠!ㅎㅎ

“산이 높으면 골이 깊다”지요?
“골이 깊으니 산도 높을 것”이라는데 표를 던집니다.

글쵸 결국 돌아올 거라 믿습니다.
시간은 기다리는 자의 것이지요!

아마군님 꼭 고래 되신 후에 빵 터지질 같이 바래 봅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같이 왕고래 되자구요~

희망회로 열심히 돌리자구요 ㅎㅎㅎ

머릿속에서 아주 팽팽 돌아가고 있습니다.ㅋㅋㅋ
이제 이루어지기만 하면 되는데... 두둥!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