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가 steem을 천천히 늘리는 방법..효과는..?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 하세여 @skymin 입니다.

뉴비인 제가 요며칠 3일 정도 스팀 늘리는 방법을 알고 공부 했던걸 사용해 봤습니다.

그중 1가지가 붓을 이용한 보팅 방법을 쓰고 또 한자기는 매직다이스를 이용해 천천히 늘려왔는데요

아 포스팅은 dclick를 이용해 광고를 포스팅에 넣음으로써 광고를 클릭 하면서 발생한 토큰으로 포스팅

보팅을 받는 방법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직 못써본 댑들도 너무 많아 다 사용하게 되면 더 빠르게 스팀이

늘어 날듯 합니다.

abbbbbb.png

보팅붓을 8스팀으로 이용하고 dclick의 보팅을 받아 총 6.10을 받았네여

6일후 제 지갑으로 들어올 스팀을 예상해 보면 스팀 8.58 sp 8.66 여러 스티미언 분들도 보팅을 해주시고 하셨지만

보팅붓에 뉴비가 투자해서 받은 보상은 10%내외로 보여 집니다.지갑에 두고 바로 sp로 전환 하는거 보다는

잠시 뉴비를 벗어나려 투자를 하는 방법도 괜찮아 보여 집니다

aaa.png

빨간네모는 매직다이스를 이용해서 도박이 아닌 게임으로 늘린겁니다
파란sp의 2배 정도네요 상당히 많이 불어났습니다,
과하게 하면 도박이지만 뉴비가 게임으로 무리하지 않고 사용하면 상당히 유용한 댑이라 생각됩니다

뉴비인 제가 현재 수습 2개월차인데 수습이 끝난 3개월 후가 저도 기대가 됩니다.
어떤 변화가 일어날런지~~즐거운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한 오후 되세여~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달러 가격이 벌써 900원을 넘어섰네요.

52주 최저 가격인 538원까지 내려갔었는데 어느새 915원이네요. 드디어 1달러(USD)에 ...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여러가지 활용방안을 모색하여
좋은 결실을 맺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스팀 잘 받았습니다. 안주셔도 되는데ㅠ ㅠ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항상 헤터님께 감사합니다^^ 이글도 헤터님 아니였으면 작성이 안 될 포스팅였을거에요 즐거운 밤 되세요

보팅봇 쓰고 계시네요~ㅎㅎ

네 ^^ 어느게 좋은지 몰라 신동님을 따라 해서 사용 하고 있어요 붓이 너무 많아서 보다 효율적인 붓을 찾아야 하는데 생각보다 범위가 넓은듯 해요 제가 신동님 따라 할거도 있다 한게이거에요^^ 좋은밤 되세요

스파업이 더욱 좋다는~♩♬
스파시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일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출석부 응원은 뉴비에게 힘입니다 ^^

응원과 힘 많이 받아서
오늘날 요렇게 조금이나마 선순환으로...
행복한 월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 합니다~~답클 가보니 디클광고가 없으세여;;; 광고를 넣어달라~~~~

디클은 디클광고 monetize 포스팅에 응원해주시면
완전 감사합니다~♥
행복한 월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nTOPAZ 소개 및 간단한 퀴즈 이벤트 (최대 $1.25 👍)

퀴즈 참여 감사합니다 😊


디클릭의 그런 기능을 이용하면 보팅을 많이 받을 수 있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