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도 55 달성

in #kr6 years ago (edited)

가입인사 올린 지 189일만에 여러 스티미언들 도움 받아 뉴비 탈출합니다.

임상심리학에서 제가 관심 있어 하는 내용들을 쉬운 말로 풀어보고 싶었는데 생각만큼 쉽지 않음을 느꼈고 더 공부가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암튼 스팀잇에서 받기만 한 거 같아 늘 미안한 마음이 있네요.

이 글이 페이드아웃되기 전에 작은 책 나눔 이벤트를 열어볼까 합니다.

아마 다음 주 월요일쯤이 될 거 같네요. 관심 가져주세요. : )

Sort:  

축하드려요~~

저도 55렙이 얼릉 될수 있게 열심히 할게요~~

맞팔해요~~

여러모로 고달픈 대학원생이시군요. 맞팔했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알려주시는 심리글 늘 감사하게 읽고 있어요. 축하드려요! 책 나눔 이벤트 참 좋은 생각입니다 :)

읽어주시는 한분한분 소중합니다. 감사해요.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55 멀지 않으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오.. glory7님이시다 ㅎ 블로그 눈팅 잘하고 있습니다. 축하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꾸준하심이 빛을 보네요~!

ㅎㅎ 글쓰기 연습장이자 공부방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ㅎㅎ

늘 관심 가져 주시는 beoped님 감사해요~

축하합니다~~~ 좋은 이벤트도 감사합니다.

ㅎ 감사합니다 blockchainstudio님은 이제 60이 코앞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