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티가 왔네요ㅎㅎ 인증합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한동안 딴데 신경쓰느라 자주 못 왔는데 스팀티가 와서 오랜만에 인증글 남깁니다.ㅎㅎ
스팀티는 @woo7739 님 이벤트 통해 지원받아 @cljg918 님 마켓에서 구매했습니다.
두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ㅎㅎ

회전_크기변환_IMG_5808.JPG
회전_크기변환_IMG_5810.JPG

어제 비가 잠깐 그쳤길래 밖에 나가면서 사진 찍어봤는데 집에와서 보니 티가 잘 안나왔네요ㅠ
네이비로 신청해서 받았는데 티 색상도 이쁘고 로고랑도 잘 어울리네요.
또 사진엔 잘 안나왔는데 목뒤에 STEEMIT에서 I만 색깔이 하늘색으로 되어있어 포인트되고 이뻐요.ㅎㅎ
다음에 또 외출할 때 입고나가서 사진 또 올리겠습니다.ㅎㅎ
자주 입고 다녀야겠어요~~.

회전_크기변환_IMG_5799.JPG
크기변환_IMG_5796.JPG

Sort:  

우아ㅎㅎㅎ이쁘네요!!

감사합니다ㅎㅎ 자주 입고 다녀야겠어요ㅎㅎ

hey friend Whats up @sm778 I just followed and up voted. Hope you will stay with me & follow me..

Thank you~ I followed you.

자수에 디테일이 이쁜데염 ㅋㅋ

네 기대했던거 보다 더 이쁘고 좋네요ㅎㅎ

와~ 멋있네요^^ 저도 탐이난다능...ㅋ 보트&팔로우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티 판매하시는 분들 많으시니 한번 구매해보세요~

이런 티도 다 있네요~~~ 쁩니다 ^^

감사합니다ㅎㅎ 제가 심플한거 좋아하는데 딱이네요ㅎㅎ

티가 이쁘네요^^

감사합니다~~ㅎㅎ

인증글 감사합니다 ㅎㅎ 잘어울리셔요~!!

감사합니다ㅎㅎ 일찍 올렸어야 했는데 좀 늦었네요ㅎㅎ

Congratulations @sm778!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sm778!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942.87
ETH 3793.57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