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공식 계정 스파업 축하 기념] 고팍스 거래소 사용법 알리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맛곰입니다. 스팀잇에 들어오신 여러분들께서는 코인투자와 관련된 관심도가 높으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팀잇 내에서 가장 활발히 스팀잇과 의사소통을 나누고 있는 고팍스 거래소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요 몇일 전에 고팍스 정식 계정 @gopaxkr 이 어마무시한 스파업을 진행한 점을 알게 되었다는 점이 손바닥을 비벼보면서 포스팅을 해볼 생각이 든 계기가 아니라고는 할 수 없군요 ㅋㅋㅋㅋ (풀보팅 시 80달러 찍히는 스팀파워 실화...?)
고팍스공식스팀잇계정.jpg
고팍스 공식 계정의 스파는 대락 39만입니다. 10만이 넘었으니 당당한 고래라고 할 수 있겠군요. 거래소 입장에서 13주간 묶이게 되는 스팀파워업을 했다는 점에서 스팀잇 사람들과 소통하고자 하는 의지가 잘 드러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본 계정의 포스팅에는 셀프보팅을 하지 않으시더라구요. 그런 점을 플러스 요인으로 생각해서 고팍스 거래소를 기쁜 마음으로 홍보해볼 생각입니다.

먼저 고팍스를 검색해서 들어가시거나 https://www.gopax.co.kr/ 주소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아이디와 비번을 만들어서 가입하시고 보안을 위해 구글 OTP를 등록하시면 안전하게 거래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팍스에서 스팀잇 밋업을 5월 3일 준비한 광고가 나오고 있네요. 스팀잇 CEO @ned 도 온다고 하는던데 저는 대전이라 서울에서 열리는 밋업에 주중에는 참석할 수 없으니 참석하시는 분들의 후기 포스팅을 기대해봐야겠습니다
고팍스1.jpg

아이디와 비번을 치고 로그인 하시면 구글 OTP 번호를 치라고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핸드폰의 OTP 앱을 열어서 뜨는 번호 6자리를 적어주시면됩니다. 타임어택이니까 2분안에 치시던가 해야될겁니다.
고팍스에서 여는 스팀잇 웹툰 공모전 광고도 있군요.
1등 상금이 2억 상당의 스팀을 주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단숨에 돌고래가 가능해진다고 봐야겠죠. 그림에 재능이 있으신 분들은 참여해서 상금을 노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고팍스2.jpg

암튼 로그인 하시고 나서는 왼쪽 상단에 위치한 거래소를 눌러주시면 다음 화면처럼 코인들의 차트가 보이고 오른쪽 하단의 가격과 수량을 적어 매수 매도를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왼쪽에 코인 목록이 있으니 원하는 코인으로 눌러서 거래하셔야겠죠. 보고계신 차트는 스팀인데 가격이 4700원이라니 상당하군요 ㅋㅋㅋㅋ 지금 제가 500 스파정도 있으니 대략 240만원돈 하는 셈입니다. 물론 시세가 바뀌면 평가액도... ㅋㅋㅋ
고팍스5.jpg

왼쪽 위에 지갑관리에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매수금과 현재 평가액이 나오네요. 이오스와 비트 시세가 참 많이 올랐군요.
고팍스3 지갑.jpg

그간 거래기록을 살펴보면 판매따위는 없고 계속 구매만.... ㅋㅋㅋㅋ 3월 중순부터 4월 1일까지 코인을 구매한 기록이 남아있는데 이오스는 대략 4000원~6000원대 사이에 구매했군요. 분할 매수로 1 이오스씩 단위마다 걸어놓았었습니다 ㅋㅋㅋㅋ 가격이 충분히 낮아졌다고 생각하면 이런식으로 분할 매수하는것도 나쁘지 않은 방식입니다. 물론 저점이 어딘지 모르기때문에 저는 냅다 매우 넓게 범위 잡고 그냥 1이오스 씩 체결되게 걸어놨네요.
스팀도 마찬가지의 방식대로 2100원 아래에서 구매를 시작하도록 세팅해놨었구요. 구매된 50 스팀가량은 제 계정의 스파업의 먹이가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전송 속도가 아주 빨라서 순식간에 ㅋㅋㅋㅋ이오스도 100개부터 개인지갑에서 eosdac이 드랍된다고 들어서 고팍스에서 구매한 이오스는 개인 지갑으로 보내서 100개를 채웠었네요.
고팍스4 거래기록.jpg

고팍스4 거래기록1.jpg

현재 가장 핫한 거래소인 업비트가 신규 계정의 입금을 사실상 열어주고 있지 않기 때문에 코인 투자를 하시려는 분들이 거래하기 힘드신 부분이 있습니다. 그러나 고팍스는 아주 훌륭하게도 여러 은행 계좌에서 입금이 가능하게 되어있죠. 따라서 아직 거래소 계정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코인 투자를 위해 가입해서 거래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지갑관리 들어가서 보이는 원화에 입금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원하는 입금 금액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고팍스의 경우에는 은행 계좌도 미리 등록해놓으면 쉽게 진행이 되고, 코인 입출금 주소의 경우에도 미리 주소록에 등록해놓을 수 있어서 자주 보내는 주소의 경우 등록을 통해 틀리지 않고 편하게 출금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고팍스6 입금예약.jpg

입금 금액을 적으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입금해야할 은행과 계좌번호가 나오는데요. 받는 분에게 뜨는 메세지 부분을 꼭 적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돈 입금 확인 받는데 몇일이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저 문구만 정확히 써서 입금하시면 대체로 30분 이내에 원화 입금이 완료됩니다.
고팍스6 입금예약1.jpg

고팍스의 경우에는 예약 매수 매도를 통해 코인 거래를 할 경우 수수료를 떼가는게 아니라 오히려 돈을 줍니다. 일종의 페이백이자 마이너스 수수료라고 할 수 있죠. 거래해서 코인도 사고 팜과 동시에 보너스까지 받는 기분이랄까요.
원하는 코인을 지금 이 가격이 아니면 안되겠다 싶어서 바로 체결되도록 거래하시면 수수료가 다른 거래소 처럼 나가는데 이 중 수수료 일부를 판매나 구입으로 예약 걸어주신 분들께 돌려드리고 있는거죠.
원화 입출금 허가를 받지 못해서 아예 잠겨있는 일부 거래소들에 비해서는 참 거래하기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코인의 거래량이 적은 편이기 때문에 매수매도 하기가 조금 어려운 점이 있지만, 시세가 폭등하거나 할 때 물량이 더 적기 때문에 더 높은 가격대에 사는 사람도 생기고, 반대로 폭락 할때 더 아래에서 코인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 장점도 있습니다. 급하게 거래소를 계속 보고 계실 것이 아니라면 가끔 들어가 조정해주는 정도의 편한 마음으로 예약 매수 매도를 사용하시면 아주 유용할 것 같네요.

이상 고팍스 거래소 이용법과 사용 인증을 해봤습니다. 스팀잇과 소통하려는 거래소를 어찌 외면할까요 ㅎㅎㅎ 앞으로도 종종 이용해야겠습니다 ^^
여러분들도 거래소 계정을 생성해서 이용해보시는건 어떨까요? ㅎㅎㅎ 그럼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Sort:  

고팍스로 갈아타볼까.... 신뢰도 올라가네요.

고팍스 +_+ 좀만 더 공격적으로 마케팅해서 거래량을 늘려줬으면 좋겠습니다. UI는 사용하기 편한 것 같고 나쁘지 않지요 ㅎㅎㅎ

저도 고팍스에서 스팀을 살까 고민중입니다^^

고팍스 응원합니다!

보팅은 팬을 만드네요 ㅋㅋㅋㅋ

저도 이제막 스팀잇에 들어와 거래소 계정이 없었는데 이번기회에 고팍스에 만들어야겠습니다.

오홋.. 성투하시길!

고팍스 풀봇 액수 실화입니까ㄷㄷ 이제 과연 풀봇이 이 글로 올지 지켜봐야겠습니다ㅎㅎ

ㅋㅋㅋㅋㅋ 저도 올지 두근두근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안오셔도 최근 최고 보팅액이 찍히긴 했군요 ㅋㅋㅋㅋㅋ 열심히 쓴 보람이 있네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고팍스의 파워가 어마무시하군요! 친하게 지내야 겠어요~ ㅋㅋ

저도 다른 분 포스팅 보고야 알았으니 ㅋㅋㅋㅋ 친해져야할 거래소로군요 ㅋㅋㅋㅋ

얼마전에 소액으로 시작하고자 고팍스에 입금했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고팍스가 거래 연습하기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위아래 가격차이가 많이나서 예약매수매도 연습하기에 좋아요. 물론 다른 거래소 계정도 생성하시면 코인 입금송금도 연습해서 다른 거래소에서 거래할 수도 있겠죠 ㅎㅎㅎㅎ

웹툰 공모전에 출품할수 있으면 얼마나 좋으려나요 ㅋㅋㅋㅋ 고팍스가 스팀잇에 굳히기를 하려나 봅니다!

스팀잇의 다양한 금손 분들이 지원하시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ㅎ 저는 곰손이라 ㅋㅋㅋㅋ 포스팅으로 한번 고팍스 공식 계정을 기다려봅니다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암호화폐 거래소 고팍스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는 고팍스가 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팍스 드림.

엌ㅋㅋㅋㅋㅋ 진짜 오셨군요. 거래소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소통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페이백이 이거였군요 ㅋ
지금 알았어요 ~
좋은정보 자세한정보 감사요 ~

넵 ㅋㅋㅋ 저도 페이백으로 들어온 금액이 거래내역에 보이더군요 ㅎㅎㅎㅎ

거래소는 어떻게 이용하는건지 복잡해보였었는데 잘 따라할 수 있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사용기가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25.43
ETH 2900.9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