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은 챠슈덮밥!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맛곰입니다. 요즘 점점 일이 몰려오고 있어 정신이 없다보니 스팀잇 소통이 부족해지고 있음을 절감하고 있습니다.

점점 열심히 다른 포스팅에 찾아가서 댓글 달던 빈도수가 줄어가는 것이 어느정도 자리를 잡아서 feed와 주로 소통하기 때문인지 아니면 게으름 때문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왠지 요즘은 뭔가 의욕이 깎여나가고 있는데 정신 차리고 다시 으쌰으쌰 힘을 내봐야겠습니다.

암튼 오늘은 연구실에서 졸업 발표를 하러 가는 사람이 많아서 식사를 다 따로 하게 되었네요. 그래서 저도 오랫만에 점심을 떼우기 위해 학식을 방문했습니다.

일단 그릇으로 골라서 메뉴 먹는 부분은 패스~ 도저히 고를게 없어보이죠 ㅋㅋㅋㅋ

일품으로 나와있는 음식은 메밀국수, 오므라이스, 차슈덮밥이 있더군요. 과감히 줄이 제일 긴 차슈덮밥을 선택해보았습니다.

메뉴는 요로코롬 나왔네요. 차슈/숙주/밥 의 순서대로 쌓여있는 메뉴였습니다. 고기는 4조각인데 4처원이니까 ㅋㅋㅋ 하나당 천원이라는 느낌으로 먹으면 되는....
밥이 많아서 소스맛으로 비벼먹게 되는 메뉴였습니다.
Resized_20180524_124755.jpg

배를 채웠다는 느낌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로군요 ㅎㅎㅎ;;;

그래도 최근 주말과 공휴일에 꽤 먹은터라 가끔은 위장을 쉬게 해주는 한끼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제 주말이 성큼성큼 다가오고 있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Sort:  

ㅎㅎ 맛있어보여요! 먹어 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리스팀감사합니다.^^
저도 답드리로 팔로우 하러왔습니다.
내일은 더 맛있는 음식을 드셔요~
맛있게 먹는거 만큼 행복하것도 없으니깐요^^
자주 소통해요 스맛베어님~

오오 ㅎㅎㅎ 소통 화이팅입니다! 즐거운 불금 보내시길!

ㅎㅎㅎ 벌써 금요일이네요..ㅎㅎㅎ
저는 내일출근이라.. 불금을 못보내지만요~^^

또르르... 화이팅입니다!

ㅎㅎㅎ 화이팅해봅니다..
오늘 신명나게 놀아봐야겠네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와 마침배고팠는대 흑ㅠ 눈으로라도 먹어야겠어요!!

먹스팀은 언제나 사랑이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511.66
ETH 2989.02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