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 개인지갑 소유자는 EOP를 받아봅시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맛곰입니다. 이제 이오스가 긴 아쇼를 마치고 메인넷에 돌입하여 여러 프로세스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오스는 수많은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는 플랫폼 코인으로 인기가 높은 올해의 핫 코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오스를 플랫폼으로 하는 다양한 코인들 이외에도 (이오스닥이라던지, 이오스 에볼루션 등이 이미 에어드랍 진행되었고, 에브리피디아 에어드랍 예정 등) 다양한 이오스 BP 후보들 중 일부는 에어드랍 코인을 제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BP 후보의 에어드랍 코인의 경우에는 스냅샷 이후에 클레임하거나 스냅샷 전에 클레임해둬야 배분해주는 방식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이오스 스왑 주소를 등록해놓은 이더 지갑에서 추가적인 클레임을 필요로 합니다.

이와 관련해서는 EON (이오스 네트워크) 토큰이 있었는데요. 현재 후오비와 OKEX 거래소에 이오스를 보관하고 있으면 지원해주는 상태인데 6월 1일 스냅샷 전에 클레임 해놔야 받는 것이었기 때문에 이미 버스가 지나간 상태입니다.

별로 홍보도 안된 것 같고 (아니면 제가 정보가 느리거나) 6월 1일 스냅샷 이후에 클레임 걸어도 된다는 이야기가 퍼지면서 이더 가스비를 소모하기만 하고 딱히 토큰 배분은 못받는 사태만 경험했네요.

그러므로 일단 저는 여기가 BP 후보로 나와도 아웃입니다. (끄덕끄덕) 추후 클레임 건 사람들한테 더 배분해 줄 생각이 들면 다시 생각해보겠지만....(지금도 엄청 많은 사람들이 클레임 했고, 클레임중...)

암튼 지나간 버스는 제끼고 제대로 받을 수 있는 BP 후보의 에어드랍 코인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6월 2일 스냅샷을 찍은 EOSpace라는 코인인데요. EOP 의 약자를 쓰더군요. 홈페이지 주소는 http://eospace.io/ 입니다.
EOSpace_홈페이지.jpg

일단 뭐하는 코인인지 모르지만 에어드랍으로 준다니 받아봅니다. ㅋㅋㅋㅋ 다만 귀찮은 과정을 하나 거쳐줘야됩니다. 이오스를 보유한 개인지갑에서 이오스에 지갑 주소 등록했을때마냥 0이더를 전송하는 과정을 한번 거쳐야하기 때문입니다.
eop 에어드랍 정보.jpg

주소는 캡쳐에도 나와있지만 0xb562ec0261a9cb550a5fbcb46030088f1d6a53cf 요 주소로 0이더를 전송하시면 되겠습니다. 가스비는 적절하게 전송 성공하도록 넣으면 되겠죠.
저는 대충 12 Gwai 에 10만 정도 넣었던 것 같은데 매번 다르니 적당히 전송실패 안뜰 정도만 넣어서 보내시면 됩니다.
메타마스크에서 전송하실거면 send 눌러서 이더 주소 저기 적어놓고 0이더 보내기 하면 되니까 쉬운 편이고 마이이더지갑에서 보내시려면 transfer 쪽 항목에 가셔서 이더 주소 적고 0 이더 보내기 하시면 되는데 약간 더 번거롭긴 하죠.

암튼 성공적으로 보내졌다면 바로 피드백으로 EOP 토큰이 지갑에 들어옵니다. 갯수는 이오스랑 동일하게 1:1 이죠.

뭐 코인판에서는 이제 안된다는 글도 있는데 해보니까 되더군요 ㅋㅋㅋ 실제로 가치를 갖는 코인이 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전송 이더가스비 정도만 소모해서 수령해보고 기다려봐야겠죠.

아무튼 이런식으로 이오스 지갑 주소를 등록해놓았을 때 바로 배분해주는 에어드랍과 그렇지 않고 추가적인 진행을 요구하는 에어드랍이 뒤섞여 있는 방식으로 인해 다양한 에어드랍 참가 방식을 익히게 되는 것 같습니다.

개인 지갑에 이오스 보유하고 계신 분들은 잘 챙기시면 좋을 것 같네요. 성공적인 이오스 메인넷 및 스왑과 함께 다양한 에어드랍 코인들의 성공을 기원해봅니다.

Sort:  

이오스에 대해 관심이 많이 생기네요.오늘 하루 기쁜날이 되시길 ㅎㅎ 글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이오스 관련 정보 감사합니다:D

저게 이오스 보유자가 클레임까지 걸어야되서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6월 2일에는 스냅샷을 이미 찍었고 그 뒤에 클레임 건 유저에게 배분 중인것 같습니다.

뭔지 모르겠지만, 일단 신청!ㅋ

일단 eon도 그렇고 eop도 그렇고 이오스 런칭 관련해서 크리머님이 올려주시는 텔레그램 내용에 BP로 활동에 참여중인 곳이니 크게 문제는 없지 않나 싶습니다.

토큰 바로 들어오네요~ 뭐.. 이더 수수료 몇 백원 내고 챙기는 거니 ^^
덕분에 잘 신청했습니다. ㅎㅎ

저도 방금 신청했더니 바로 들어오는군요. 감사합니다 ^^

오오 잘 받으셨나보군요 ㅎㅎㅎ

덕분에 eop 클레임해서 받았습니다.
eon은 아깝게 됐네요 ㅠ 요새 좀 게을리 했더니 꽁짜로 주는거도 못 받아먹고 에구

eon은 저도 놓쳤네요. 후오비랑 OKEX에 이오스 넣으면 지원해준다는거보니 거래소와 어느정도 지원 관계가 형성된걸까요? ㅎㅎ

EON이랑은 또 다르게 아직 EOP는 지급이 되고 있어서 다행이네요.
(EON은 갑자기 스냅샷 찍고, 그 전에 컨트랙 쏴야 준다고 해서.. -ㅅ-;;)

사실상 거래소 안에 넣으신 분들 정도만 받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항상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방금전에 0 ETH 보내고 EOP 잘 받았네요. eospace.io (EOP) 토큰에 대해서 조사해보니, 백서도 없고, 90% 토큰이 한 계정에 있고 좀 문제가 있어 보이긴 하네요.

일단 알아서 배분해주는게 아니고 클레임인 시점에서 분배량이 엄청 적어질 가능성이 높지 않나 싶습니다. bp 후보로는 활동하고 있는 모양이니 일단 받아놓고 지켜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