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종아동을 찾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여쭙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행복전도사 @smartcome입니다^^

저희 회사가 서울역과 명동쪽에 있는데요, 이쪽에서는 늘 시위를 많이합니다. 오늘은 새로 문을 연 김치찌개 집을 가다가 1인 시위하는 분을 봤습니다. 무슨시위인가 하고 봤는데

바로 실종된 아들을 찾고자하는 아버지 나름의 노력이었습니다. 작은 덩치로 자신의 몸만한 팻말을 몸에 두르고 혹시라도 아들을 본 사람이 있을까 하고 돌아다니시더라구요. 점심을 먹고나왔는데도 주변 건물들을 돌아다니시기에 간단한 식사거리를 사다드렸습니다.

가지고 나온돈이 얼마 없어서 따듯한 우유와 삼각김밥, 빵을 드렸습니다.
지금은 주3회는 물류트럭 배송일을 하시고 4일은 이렇게 아이를 찾아다니신다고 합니다.


걸어다니는 것이 보약이라며 애써 웃으시는 아버님ㅠㅠ
이제는 그냥 찾을거라는 희망 보다는 안하면 못버틸것 같아서 하는거라고 하십니다. 이런 실종아동을 찾는 분들을 도울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여러분들에게 묻고싶습니다. 앞으로 저 포스팅할때 글 마지막에 실종아동의 프로필을 하나씩 올릴까 하는데 혹시 여러분들 보시기에 불편하시려나요? 아니면 스티밋 커뮤니티에 좀 안좋은 영향을 미칠까요? 제가 kr커뮤니티에서 영향력은 없지만 혹시 보시기에 불편하신 분들이 있을까봐서요..
앞으로 그렇게 포스팅 하려고 하는데 문제가 된다면 말씀해주세요.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Sort:  

좋은 생각이네요
행복 전도사 다운 생각...존중합니다.♡

감사합니다~

부모의 심정에서 가슴이 아프네요.올해가 가기전 꼭 찾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감사합니다~

아이고 17살의 청소년을 저사진으로 어찌 찾는단 말입니까 ㅠㅠ
아버지의 심정이 천갈래만갈래 찢어지겠어요 ㅠㅠ

그 심정 어찌 네가 이해하겠냐마냐는 정말 슬픈일이죠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ㅠㅠ
좋은 아이디어 같아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굉장히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저도 같이 실천하고 싶어요! 실종아동 리스트는 어디에서 얻나요?

저도 리스팀을 하고 싶은데, 리스팀은 어떻게 하는 것인지요....?

제 블로그들어오셔서 게시글보시면 보팅버튼 옆에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부모님 마음이 얼마나 찢어질까요... 안타까워요..

정말 맘아팠어요ㅜㅜ

저도 정말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 @smartcome님 :) 아마 반대하시는 분은 없지 않을까요? 하지 않으면 못견딜 것 같아서 계속 실종 아동을 찾는다는 아버님의 말씀이 너무 가슴아프네요... 아무쪼록 @smartcome님과의 대화와 노력이 위로가 조금이라도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역시 빔바님 장문의 댓글 감사합니다!

ㅜㅜ 너무 좋은생각이예요.. 전 그래서 죠리퐁 과자 포스팅도 했었네요.. 그 뒤에 미아찾기 사진이 있어서요

감사해요 그러면 하는쪽으로 하겠습니당 ㅎㅎ

진짜 안타깝네요...
정말 좋은 아이디어인것 같습니다! 리스팀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에고 ㅠㅠ 2003년에 실종이라니... 마음아프시겠네요 . ㅠㅠ

이제는 그냥 채념하신 것 같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096.57
ETH 2954.05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