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일상] 온다온다! 💻

in #kr6 years ago (edited)




[Smigol-일상] 온다온다!




  • 오늘 저녁은 퇴근하고 할 일이생겼다. 컴퓨터를 업그레이드 하려고 산 부품들이 오늘 도착한다. 그럼 조립하고 컴퓨터 테스트하고 소프트웨어랑 게임도 깔고 방송셋팅도 다시해야된다~! 오늘 방송 테스트까지 할 수 있으면 좋으련만~! 시간이 될 지 모르겠다. 컴퓨터 업그레이드했는데 방송이 스무스하게 잘 굴러갔으면 좋겠다. 저녁에 방송 킬 수 있으면 키겠습니다.


  • 얼마전 여친님과 데이트 중 나는 태어나서 마카롱을 처음 먹어보았다. 마카롱이 생각보다 비싸더라 한 개 2000~4000원 정도 됬던 것 같았는데. 크기도 완전 쪼매나다..... 반을 짤라서 먹어봤는데 완전 달다. 설탕 덩어리!!! 여자들이 이거 왜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아무튼 내 입맛은 아니였다. 하하 그래도 카페는 자주 같이 가줘야지.
    image.png



  • 얼마전 어머니께서 아들에게 help를 왜 치셨다! 아들! 쓰던 냉장고가 죽을라그래 냉장고 한 대 사줘! 아들 왈 : 아 냉장고 얼마나한다고 하나 골라놔~!! 바로사쥼! 이라고 말씀드렸다. 울 엄니는 전자제품 시세이런건 잘 모르시니 주말에 같이 하이마트 이마트 전자랜드 삼성전자 lg전자 등등 둘러보면서 엄무니랑 데이트 하려했는데. 내가 주말에 너무 바뻐서 시간이 너무 안나더라. 결국 어머니 혼자 가셔서 제품을 하나 뽑아오셨다. 엄마 같이 못가서 미안~ 냉장고를 620ℓ 짜리 고르셨는데 더 큰거로 사~ 라고 말했더니 집이 쪼만해서 안들어간단다 ㅠㅠ 아직 결제는 안했지만 카드할인이나 이벤트할때 사라고하셨으니 가격이 조금 내려가길 기대해본다. 어무니가 아들 부담안주려고 비싼거 안고르신 건지는 모르겠는데. 요즘 냉장고가 많이 싸진 것 같다.
    image.png




오늘은 날씨가 조금 덥내요~! 밤에 잘 때는 춥구요. 지금이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인거 아시죠?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내일만 일하면 주말이 기다립니다~! (하지만 너는 출근 ㅠㅠ)



아 그런데 점심먹었더니 이 그림 보니까 하품나오네요 ㅋㅋ



Sort:  

저도 냉장고 사드릴려고 같이 보러 다니고 해서 모델까지 정하고 담에 가서 사자고 했는데 담날 바로 결제 하셨더군요.. 부담주기 싫다고... 사드렸어야는데 ㅠㅠ

다른거로 하나 사드려야겠는데요~? ㅎ

식곤증.. 가즈아.

우아 겁나게 졸리다아~~~

냉장고 선물 효자시네요 ㅎㅎㅎ
부모님이 좋아하시겠어요

아직 결제는 안갔어요~ 곧 사겠지만요 ㅋㅋ
효자가즈아~

아들 왈 : 아 냉장고 얼마나한다고 하나 골라놔~!! 바로사쥼! 이라고 말씀드렸다.

와우...멋집니다.
ㅋㅋ어머님이 아들 생각해서 적당한거 고르신듯합니다.ㅋㅋㅋ

흑흑 아들생각에!! ㅠㅠ

우왕 효심!
냉장고 값 보태시라고 소소한 풀봇 꽝!

다음에는 또 뭘 바꿔드려야하나~~~ 돈 열심히 모아야겠습니다 ㅎㅎ

마카롱 처음 먹어보셨군요 저도 저의 입맛은 안닌거 같아요^^ 요즘 낮에 왜이리 졸립고 피곤한지 모르겠네요

만드는데 손 많이 간다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너무 달았어요 ㅋㅋ

카일의 보팅이벤트 당첨
(여행 중이라 댓글은 짧게~^^)

당첨 아싸!

와 멋지십니다 :)

하핫 감사합니다 :D 돈벌어서 열심히 효도해야지요~!

여친님이랑 입맛 다른거는 여친한테행운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카롱 뺏어먹지않을테니까!

요말 공감가네요~! 여친님은 닭다리를 안드셔서 치킨먹으러가면 다리는 전부 제꺼입니닭 ㅋㅋ

마카롱을 몰아주고 맛있게 먹는 것만 봐도 사랑스럽다고 해 주심 일거양득일 겁니다. ㅋㅋ

ㅎㅎ 당연히 그랬지욥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