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일상] 내가 주말에 뭐 했더라~❓❗

in #kr6 years ago




[Smigol-일상] 내가 주말에 뭐 했더라~❓❗




  • 요즘 너무너무 바쁘니 여친님 볼 시간도 너무 없다. 주말 데이트해야되는데 토요일도 일하니까 볼 시간이 너무 없따!! 사장님 일 좀 조금만 해요~~ ㅎㅎ 그래서 토요일 저녁에 일 끝나자마자 여친님과 서오릉 숯불통닭구이집 가서 맥주와 함께 오순도순 이야기의 꽃을 피워본다. 이런게 즐거운 힐링이지~! 비도 많이 오는 저녁 운치있는 토요일 저녁이였다.

image.png

image.png


  • 와!! 20대 초반만해도 허리사이즈가 26~28 이였는데 지금은 32 바지도 버겁닼ㅋㅋㅋ 무섭다. 살찌는 속도가 어마어마하게 빠르게 가속화된다. 아마 나이가 먹어가게되면서 신진대사가 떨어져서 그런가? 먹는 량은 똑같은데 운동을 안하니 살이 찐다... 예전에는 아무리 먹어도 S라인 허리 26 고정이였는데. 그래도 이 세상에 얼마나 맛있는 음식이 많은가. 포기 할 수없닷! 티몬에서 first 고객이라고 배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 팩을 주더라. 일요일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흡입해본다. 물론 다 못 먹었다. 나는 돼지가 아니기때문에!

KakaoTalk_20180514_120835257.jpg



  • http://news.joins.com/article/22618585 중앙일보에나온 업비트 '유령거래' 의심하는 검찰
    뉴스이다. 이 뉴스를 본 사람들도 많겠지만. 정부의 태도에 나는 무한한 분노를 표출한다. 제대로된 인식을 가지고 수사를 했으면 좋겠다. 너무 무책임한 행동을 거리낌 없이 한다. 니들때문에 개미들만 죽어나간다. 삼성증권 수사나 잘 해라 이놈들아.
    image.png

그들때문에 특정 주식과 암호화폐 가격은 엄청나게 폭락했다. 젠장할.





Sort:  

비트를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매일같이 먹고 있는데 신진대사와 혈액순환 촉진에 많은 도움이 되드라구요 ㅎㅎ 건강하셔야 멋진방송 오래오래 계속하시죠 ㅋㅋ

회사를 다니다보니 몸챙길시간이 넘나 없어요~! 먹기라도 잘 먹어야될텐데 말이죠 ㅠㅠ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3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ㅂㄷㅂㄷ 삼성증권 수사나 잘해라 진짜!!!!!!!!!!!!!! 개미들 다 죽네 헉헉 ㅠㅠ

그니까요 ㅠㅠ

대박사건!!

날이 너무 더워졌어요. ㅜㅠ

시원한 맥주 급 땡겨요. ^^

우아 오늘 많이 덥더라구요 ㄷㄷ

여친님이 계신것만으로도
야근열심히하는 회사가 있으신것만으로도 이미 승리자 +_+

헛 야근은 절대 싫어욬ㅋㅋㅋ!!

비트 저도 추천합니다. 소변이 핏빛으로 나올 수 있으니 미리 알아두시구요.ㅎㅎ

헐 천연색소가 어마어마한가보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출동!!!!!!!

ㅎㅎ 저는 34도 이제는 작아져버렸어요 ㅠㅠ
정말 36을 입기는 싫은데...
어쩌면 좋을까요 ㅠㅠ

흑... 저도 언젠가는 36 돌파? ㅠㅠ

여친님과맥주가최고죠ㅎㅎ최고의주말입니다^^ㅎ

데이트 매일매일 하고싶어요~~~

신진대사의 떨어짐...기초대사량 떨어짐
너무 공감이 되네요 ㅎ

20대 초에는 아무리 먹어도 안찌더라구요 ㅠㅠ

앞으로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ㅎㅎ

안녕하세요~!!

전 아이스크림이 참 땡기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