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일상] 투표하셨다면 국민투표로또 신청!!

in #kr6 years ago




[Smigol-일상] 투표하셨다면 국민투표로또 신청!!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다들 투표 하셨겠지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의무는 아니지만 모드들 참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투표를 하게되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있는데요. 우선 @gopaxkr 이 진행하고있는 선거인증 이벤트 꼭 참여하세요~!



그리고 한 가지 더! 이번에 지방선거가 진행되면서 국민투표로또 라는 당첨 이벤트를 진행하고있으니 신청해보시고 당첨기회 노려보세요~!


https://voteforkorea.org/
국민투표로또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2436360&code=61111111&cp=nv
국민일보 뉴스
신청하시는데 불이익이나 개인정보동의 없으니 부담없이 신청하세요~!


image.png
국민투표로또 홈페이지




image.png
참여방법은 쉽습니다. 인증사진 -> 카카오톡아이디로그인 -> 사진첨부와 핸드폰번호 입력



image.png
상금분배방식


image.png
상금 금액입니다.



스팀잇여러분들 다~ 참여하시고 당첨되시길 바래봅니다~ 리스팀 해주시면 감사하구요~ 혹시 몰라요~ 1등 당첨 될 지 !? 1~2등 되시면 맛난거 사쥬세요. ㅎㅎㅎ


Sort:  

오 ㅎㅎ 이따 점심 먹고 해야겠어요 ~!! ㅎㅎ

1등 가즈아~~~

스티미언 중에 당첨자가 나온다면 좋겠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1등 당첨 가즈아~!

되면 당근 은혜를 맛난걸로 갚아야지용^----^

ㅋㅋ 3등 이상 가즈아~~~

비나이다~~비나이다~ㅎㅎㅎ

알려주셔서 저도 응모했습니다!!

1등 스티미언중에서 나오길~!

대박사건!!

국민투표로또 도전 ^&^

로또 가즈아~

얼른 다녀와서 인증해야겠네요~

ㅎㅎ 꼭 신청해보세요~~

저도 좀이따가 투표하러 가고 인증샷 찍어야겠어요~

투표는 꼭 하셔요~!! ㅎ

응모했습니다 ㅋㅋ

3등만 되도 좋겠습니다 ㅋㅋ

저도 같은 포스팅 했었는데~ 괜찮은 이벤트 같아용^^

우와 글 찾아봤는데 포스팅 올리는 양이 어마어마하시네요. ㄷㄷ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저도 참여를 하였답니다!! ㅋㅋ

독거님 요즘 촉 좋으신거 아시죠~ㅋㅋ
1등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267.50
ETH 2992.33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