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독일] 나는 북아프리카에서 온 난민을 비난할 수 없다, 비판하면 나는 나치라 비판받는다 Feat. 비판할 수 있는 자유는 없다.

in #kr6 years ago

@ brianyang0912 님의 경험때문에
다른 나라의 생각을 들어볼 수 있는
글이네요 ㅎㅎ

정말 나쁜사람이네 이 말을 듣는 순간 기분나쁘셨겠어요
딱 우리나라에서 북한 옹호하는 말하는 순간
빨갱이냐? 라고 바로 나오는 말 같네요

Sort:  

많이 부족하지만 이렇게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딜가나 흑백논리가 짙고, 우리나라 같은 경우는 색깔론이 좀 깊은 것 같습니다.
이러한 것들이 Political Correction 으로인해 말을 할 수 없는 사회가 된다면, 이러한 골이 더욱 깊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런 뜻으로, 나치라고 말한 독일의 정치인들을 보면 참으로 안타까운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댓글 감사드립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0
BTC 67918.33
ETH 3740.37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