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일상] 통신비 할인 신용카드 갑! 17000원 씩! ☎️

in #kr6 years ago




[Smigol-일상] 통신비 할인 카드 갑! 17000원 씩 !☎️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오늘 스티미언 분들께 소개시켜드릴 신용카드가 하나있어요! 제가 한달에 SKT 통신요금으로 6.5만원 정도나가는데 너무 부담이되어서 통신요금이 할인이 되는 카드를 찾다가 요즘 최근에 급부상하고있는 카드가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SK, KT, LG, CJ 하나의 카드로 전 통신사 17000원 할인 적용됩니다.



image.png
바로바로! 하이마트 현대카드 M 입니다. 통신료 청구할인형으로서 한달에 실적 30만원만 채우면 무조건 17000원 청구할인 받는 카드입니다. 실적이 30만원이기 때문에 채우기도 쉽습니다.



현대카드검색주소


이번달과 익월까지 실적이 자동으로 채워지기때문에 요금할인을 2번 받을 수 있는 장점이있구요
지금 하이마트 현대카드발급시 15000원의 연회비가있지만 현대카드 이벤트 참여하시면 연회비는 페이백 됩니다.


image.png
연회비캐쉬백이벤트설명

위 주소로 들어가시면 현대카드 연회비 캐쉬백 이벤트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image.png
카드 설명란을 보시면 하이마트라고 적혀있지만 하이마트랑은 전혀 상관 없는 카드입니다.




https://www.hyundaicard.com/cpu/ug/CPUUG2001_04.hc#none
자세한 카드 이용안내서를 보고싶으시면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고 하이마트를 검색해주세요!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통신요금을 할인 받고계실텐데요. 다들 말하는게 위의 현대카드만큼 좋은 카드가 없다는 말이 대부분입니다.

30만원 실적 채우기 쉬운방법은 8~10% 카드결제가능한 상품권 결제 후 상품권을 되파는 방법으로 실적을 채우면 쉽게 실적을 채울 수 있습니다.

그럼 더운 여름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상품권 신공은 익혀두면 다용도로 좋죠.ㅎㅎ

맞아요~ ㅎㅎ 상품권이 정말 꿀이에요.

오 신기하네요 ㅎㅎㅎ 많이 혜택받으면 좋은거지요 ㅎㅎㅎ

통신비라도 줄여야겠어요~!! ㅎㅎ

신용카드 진짜 잘만 사용하면 좋을텐데..잘 사용하기가 쉽지 않네요..ㅎㅎ

맞아요~ 그래서 실적만 채우고 다른 걸 쓰는게 좋지요

카드 혜택 좋은게 많아서 뭘 쓸지 항상 고민이에요.ㅎㅎ
이 혜택 보면 이거 쓰고 싶고 저거 보면 저거 쓰고 싶고...
왜 한 카드에 싸그리 넣어서 안 만들어주는거야!!! ㅎㅎㅎㅎ

ㅋㅋ 맞아요 혜택 이것저것 보려면 신용카드3~4개는 써야될 듯해요

사실 다른 카드도 혜택이 주어지니 본인에게 가장 유리한 카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통신비 할인은 모두에게 해당되니 좋네요.

그래서 저 카드는 상품구매로 30만원 실적만 채우고 그대로 상품권 판매하려구요~
통신비 할인 전용카드~

하이마트랑 전혀 관련이 없는데... 왜 카드이름을 이렇게 지었을까요? ㅎㅎ 통신비도 아끼도 좋네요^^

그러게요. 하이마트랑 전혀 상관없이 실적이용가능한 카드에요 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상품권이 실적으로 인정되나보군요 안막히면 꾸준히 활용할 수 있겠네요 ㅎㅎ

맞아요~ 약관 끝날때까지는 안막힐테니 열심히 할인받아야쥬~ ㅋㅋ

첫 이벤트 참가감사합니다. 실적 채우는 방법 오~ 쌈빡하네요. ^ㅡ^

ㅎㅎ 실적채우기 쉬워요~~

좋은 정보네요.. 만칠천원씩이나...

진짜 할인 많이 해주는거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