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전통주 갤러리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마일J 입니다 :)
전통주 갤러리 포스팅으로 돌아왔어요 .
@TK0319 님의 밋업으로 전통주 갤러리에 다녀왔어요.

강남역 5분 거리 우리 전통주를 소개하고 , 시음 할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KakaoTalk_20180812_123149152.jpg

전통주를 생각하면 막걸리 , 소주만 생각하기가 쉬운데
그것만이 다가 아니었어요.
소주, 막걸리, 와인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전통주 갤러리에 도착해
간단한 전통주 설명이 끝나고 무료 시음으로 4종의 전통주를 마셔볼수 있었어요

KakaoTalk_20180812_123149294.jpg

그 후에는 7종의 전통주를 시음하며 강의를 들었습니다.

진달래가 피면 진달래를 넣어 술을 담갔고,
메밀이 피면 메밀을 넣어 술을 담갔데요.
그래서 우리 전통주 속에는 그 지역과 계절의 향이 모두 들어가 있어요.

이런 이야기를 들으니 어느 술보다 우리 전통주에 대해
알고싶다는 생각이 커졌어요.

KakaoTalk_20180814_225645519.jpg

@TK0319 님께서 당일 저희가 마신 술에관한 후기를 정말 잘 써주셔서

저는 다른 술들을 조금 추천해드리려구요

전통주 갤러리에서 시음과 강의가 다 끝나고 술을 사보고 싶어 여쭤봤어요.

" 전통주를 더 마셔보고 싶어요 친구들과 마시기 어떤 술이 좋을까요?"
추천해 주시는 술들의 사진을 찍어봤어요.

KakaoTalk_20180814_225645682.jpg

그리고 추천해주신 근처 전통주 술집 셰막으로 가서
못다한 아쉬움을 달랬습니다.
물론 전통주로 마셨습니다 ^^

셰막도 추천 드리구요 , 전통주 갤러리 꼭 가보세요 .
우리나라에 대한 애정이 더더더 많이 생길거예요 ^^

밋업을 주최해주신 티케이님 그리고 함께 전통주를 즐겼던 스티미언님들
다들 너무 좋은 분들이셔서 감사합니다 :)
@tk0319 @aperitif @smile.jay @lekang @juheepark @motivat @nanakr-7 @hopeingyu
포스팅은 간단히 마무리하겠습니다 ^^
오늘도 좋은 밤 보내세요

Sort:  

맞아요! 정말 전통주 갤러리 다녀오고 나서
애국심이 마구마구 생겼습니다!
전통주에 대한 애정은.... 덤이고요ㅋㅋㅋㅋ

맞아요! 저두요 :) 전통주를 공부해 보고 싶은 마음입니다 ㅎㅎㅎ

맞아요!!! 같이 공부하실까요?ㅋㅋㅋㅋ
같이 전통주 소믈리에 자격증 따 보시겠습니까?ㅋㅋㅋㅋ

저도 완전 관심 많아져서 전통주 소믈리에 그날도 물어봤어요!!
같이 공부 시작해야겠어요:)
음 ...조금 걱정되는건 우리 그날도 같이 공부 열심히 마셨죠 ...? ㅋㅋ

아, 정말요? 저도 뭔가 진짜 반은 진심으로 공부를 해보고 싶기도 한데. 차후에 진짜 한번 찬찬히 같이 알아보시죠🤔

덧) 일요일 오후 9시가 돼서야 컨디션이 좀 돌아왔어요.... 죽어버리는 줄 알았어요ㅠㅠㅠㅠ

오... 저는 잠깐 나갔다 오느라 못들었던 내용이었네요! 부관장님이 추천해주신거 마시러 조만간 가볼까요 :)

조만간 가볼까요 :) 제가 개인적으로 물어봤어요 ㅎㅎ 한병 사고싶은데 추천해달라고!

전통주 갤러리 소개해주셔 완전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댓글이 더더더 감사드립니다^^

다시 보니 뭔가 오래 전에 간 것 같은 느낌이네요ㅋㅋ 또 만나요~^^

주기적으로 전통주 모임을 해야겠어요:) @TK0319 님 부탁드립니다

담에 막걸리 만들기 체험하러 같이 가실래요? :)

위치도 가깝고 하니 한번 가봐야겠네요. 술병들도 너무 예뻐요.

카페도 함께 있어서 술 안드셔도 가보기 좋을거에요 :) !!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무더위가 갔네요 :) 즐겁운 하루 보내세요

이번 추석때 감홍로를 부모님께 한 잔.. 대접 해드리고 싶네여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95.64
ETH 2900.11
USDT 1.00
SBD 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