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join] 안녕하세요! 새로 가입한 스댕 인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 스댕 이라고 합니다.

작년 11월 쯤이었나요... 한창 코인이 핫할 때 관련 정보를 찾다가 알게 되어 가입을 했었는데 비밀번호를 까먹어서 ㅋㅋㅋ 결국 개기자님 @osyvv 의 도움으로 아이디를 새로 만들었습니다

원래 이런저런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지라 코인에는 원래부터 관심이 있었지만, 단순 투자 목적이었다보니... 스팀잇은 단순히 블록체인 관련 블로그? 정도로 이해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올해 초 개기자님 @osyvv의 소개로 보상 기반의 SNS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흥미를 가지게 되었고, 오늘 드디어 첫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

SNS라고는 인스타그램만 가끔 하다보니 어떤 식으로 글을 써야 할 지 감이 잘 안잡히지만 ㅜㅜ 그래도 열심히 다른 분들 포스팅 참고하여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ㅎㅎ

주 포스팅 내용은 계속 생각 중이긴한데 일단은!

제가 좋아하는 뮤지컬, 오페라, 클래식, 미술전, EDM 페스티벌 등 각종 공연들에 대하여 써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이런 글 포스팅하는 게 처음이다 보니 좋아하는 것들로 시작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요 ㅎㅎ

그리고 좀 익숙해지면 추후에는 제 전공이자 관심 분야인 경영과 관련 되어서도 여러가지 이야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하... 소개글도 쓰기가 굉장히 어렵네요 ㅜㅜ 앞으로가 걱정되지만... 점점 익숙해지겠죠....ㅋㅋ

그럼 다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반갑습니다. :D

안녕하세요! 저도 반갑습니다 :)

웰캄 :D

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열심히 할게염

@smocha7님,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희는 질문충 열두시반입니다!
열두시반은 매일 생각해볼 만한 질문을 던지고 있어요.
처음부터 장문의 글을 쓰기 어려우시다면 열두시반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이벤트에 참여해 생각도 발전시키고 스달도 받아가세요 :)

안녕하세요! 오... 팔로우 했습니다 ㅎㅎ 질문이 쉽지 않군여... 틈틈이 생각해보고 답글 달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한테 꼭 필요한 정보들이네요 ㅎㅎ 팔로우 해서 시간날 때마다 하나씩 정독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예전에 가입은 했지만... 그냥 암호화폐 정보가 많이 올라오는 블로그 정도로만 알고 있어서 ㅋㅋㅋㅋ 사실 거의 몰랐다고 봐야죠... 말 그대로 뉴비입니다. 올려주신 글들 시간될 때마다 꼭 읽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smocha7!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You made your First Commen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꿀팁) 글에는 #sharehows,
보다 깊은 노하우(&꿀팁) 연재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노하우와 창작이라.. 저도 관심있는 분야라 팔로우하고 둘러보겠습니다!

환영합니다. 보팅&팔로우합니다.^^
클래식와 오페라.. 그리고 EDM을 같이 좋아하신다니 다양한 장르를 즐기고 계시네요.

안녕하세요! 환영 감사합니다 :)
워낙 호기심이 많은 성격이고.. 두루두루 좋아하는 성격이라 그렇게 됐네요 ㅎㅎㅎ 당분간은 뮤지컬 포스팅이지만 9월에는 EDM 관련해서도 올릴 생각입니다! 지켜봐주세요 ㅎㅎㅎ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첫 포스팅 올린다고 답글이 늦었는데 구독하겠습니다!!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저도 반갑습니다!! 아직 뉴비라 봐도 어떤 이벤트인지 잘 모르겠지만 ㅎㅎㅎ 좀더 공부해서 이벤트 꼭 참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2
JST 0.030
BTC 69837.94
ETH 3620.96
USDT 1.00
SBD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