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맥북 블루라운지 킥플립! 리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댕 @smocha7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추천할만한 제품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구요!

최근에 제가 쓰는 맥북이 문제가 좀 있어서 네이버의 유명 카페인 ‘맥XX’을 둘러보다가, 회원들이 강추하는 아이템이 하나 있길래 구매해봤는데... 호 이게 꽤 쓸만하네요 ㅎㅎㅎ 며칠 전에 수령하고 한 이틀? 정도 쓰고 있는데 완전 만족 중입니다 ㅋㅋㅋ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킥플립’이라는 녀석인데요, 아래 사진과 같이 맥북 하판에 뗐다 붙였다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꼭 맥북이 아니어도 상관 없을 것 같긴한데, 맥북용으로 나오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Kickflip.jpeg
[사진 출처 : 백투더맥 블로그]

포스팅하면서 찾아보니, 탈부착이 쉬우면서 발열 관리에도 도움이 되고 작업도 편안하게 해주는 아이템으로 맥북 유저들 사이에서는 예전부터 꽤 유명한 제품인 것 같더군요.

본격적인 리뷰에 앞서서, ‘백투더맥’ 블로그에 킥플립에 대해 쓴 포스팅도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 백투더맥 : '맥북에 쉽게 붙이고 뗄 수 있는 휴대용 쿨링 스탠드 'KickFlip']

그럼 본격적인 리뷰 시작합니다.


# 제품 정보

제품명 : KM 블루라운지 맥북 노트북 거치대 킥플립 13인치 (Blue Lounge KF-13)
가격 : 19,800원 (+배송비 2,500원)
구입처 : 그냥 '네xx'에서 '킥플립'이라고 검색함

# 리뷰

먼저, 블루라운지 킥플립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상자가 좀 구겨져 있어서 짜증나긴 했지만... 어차피 중요한건 내용물이니 ㅜㅜ)Bluelounge_Kickflip 01.png

그럼 뜯어볼까요?

Bluelounge_Kickflip 02.jpeg

뜯어보면 이렇게 킥플립 본체와 아래 보이는 설명서가 함께 있습니다만... 설명서는 사실 쳐다보지 않고 버렸.....습니다...

본체는 요렇게 생겼구요!

Bluelounge_Kickflip 03.jpeg

뒷면에는 이런 식으로 편하게 부착할 수 있도록 스티커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Bluelounge_Kickflip 04.png

그럼 붙여보겠습니다 !!

Bluelounge_Kickflip 05.jpeg

짜잔! 저는 맥북에 하드케이스를 씌워서.. 하판 케이스 위에 그냥 붙였습니다!

붙인 뒤에는 이런 식으로 세워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ㅎㅎ

Bluelounge_Kickflip 06.jpeg

사진 몇 개만 더 보여드릴게요!

!!! Photo _ Bluelounge_Kickflip 07.png


마지막으로 간단히 이용 후기인데요,

사실 많은 유저들이 가장 만족했던 부분은 발열인데, 저 같은 경우 무거운 작업을 하는 게 없어서 발열량 자체가 거의 없다보니... 잘 모르겠더군요 ㅎㅎㅎ... 그래도 써 본 결과, 하판에 공간이 있으니 확실히 발열 컨트롤이 될 것 같습니다! 무거운 작업 하시는 분들은 효과를 보실 것 같아요!

발열 외에 제가 가장 좋았던 부분은 바로 손목이 편하다는 점! 인데요,

아무래도 노트북 뒷 부분이 들리다보니, 확실히 자판을 칠 때 손목이 편합니다. 자판을 오래 치다보면 손목이 아플 때가 가끔 있는데, 킥플립을 사용하니 손목이 너무 편하네요 ㅎㅎㅎ

그래서 결론은 !

  • 발열 컨트롤에 좋음
  • 자판 칠 때 손목이 편안함
    -> 가격(19,800원) 대비 강추!

입니다. 평소 발열량이 많은 분들이나 자판 치실 때 손목이 불편하신 분들이 쓰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이상 '킥플립' 후기였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신 분들은 자유롭게 댓글 남겨주시고,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ㅎㅎ

그럼 다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Sort:  

잘 보고갑니다요...
행복한 오후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

참여하세요!

Congratulations @smocha7!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promisteem 에서 보팅파워 부족으로 인해 추가보팅 찍으러 왔습니다^^

여기까지 와주셨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오 저는 맥컬리 거치대 쓰고 있는데 킥플립이 더 간편해 보이네요!

오.. 맥컬리도 유명한것같던데요 ㅋㅋ 디자인이 워낙 심플하고 알루미늄 재질이라 가벼울 것 같아요! 예전에 보고 사고 싶었는데... 저 같은 경우는 매일 노트북을 들고다니다보니ㅜㅜ 흑

맥컬리 예뻐요~~ 알루미늄 바디와 깔끔한 디자인 아름다운 곡선의 조화! ㅋㅋㅋㅋ 맥컬리 거치대 쓰면 목이 덜 아프긴 한데 이동성은 당연히 떨어지고 블루투스 키보드 써야 편합니당 이동하면서 쓰기에는 킥플립이 딱인거 같아요

앜 이 댓글을 왜 이제야 봤을까요ㅜㅜㅜㅜ 맞아요.. 맥컬리 알루미늄이라 진짜 이쁘던데.... 후 역시 이동성이 떨어지는군요 ㅋㅋ 저는 매일 들고다니다보니 이동성이 중요해서요! 나중에 매직키보드랑 트랙패드 구매하게 되면 써봐야겠네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71398.11
ETH 3875.39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