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립스팀 1차 모임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트립스팀을 운영하는 @snackplus입니다.
가을하늘도 맑은데!! 모일때가 되었습니다.~~ 하하;;

1주전 트립스팀 단톡방에서 이야기를 하다가 '모일까요? 모여요? 약속잡겠습니다.!!' 해서 모임 공지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치킨이랑 맥주 조심스럽게 대접하겠습니다. ~
(다음 모임때는 제주도에서 해볼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ㅋㅋ)

약속장소 : 프라이드프라이드 --> 모임장소 변경 링크 : https://steemit.com/kr/@snackplus/3rcadc
날짜 : 2018.10.17 / 19시
모임인원 : 10명 (운영진 제외하고 입니다) - [혹시 더 참석해주실분들이 있으히면 모임장소를 변경할 예정입니다.]
준비물 : 따뜻한 마음
현재참석하시는 분?: @parkname, @djusti, @ukk, @hyokhyok, @devdevil0625, @travelwalker,@naha,@kwonfrancisco,@admljy19,@zenzen25,@prd573,@sanscrist,@kws4679
참석방법: 선착순 댓글입니다.!!(댓글 작성해 주시겠죠???)
스크린샷 2018-10-08 오후 7.55.41.png

위치링크 드립니다.



~현재 모임인원 완료되었습니다.~

Sort:  

일주일에 한 개라도 트립스팀에 글을 올려보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임공지가 있었다니!!~늦게 봤더니 벌써 열 분이 다 모였네요 ㅜㅜ 혹시 참석못하신 분이 생기면 참석이 가능할 지 조심스럽게 여쭤봅니다.

@prd573님 안녕하세요~!!! 오시면 좋죠!!(참석하시는 명단에 추가하겠습니다. ~많이 안오실까봐 10명만 잡았었습니다. 속닥속닥) 17일날 뵙겠습니다.~~

참석...나이 제한 없지요???????

청소년만 아니면 됩니다.!!! ㅋ

멀어서 가진 못하지만 응원 보냅니다~
멋진 시간들 되세요~^^

다음에 꼭 오셔야 됩니다.!!(제주도?? ㅋ)

신청합니다~^^

앗 참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7일날 뵙겠습니다.~!!!!

이제 스팀에 입문한 완전 초보인데 흔쾌히 초대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17일에 뵙겠습니다~

제가 더 초보입니다.!!ㅋ 17일날 많이 알려주세요~

공지글을 이제 보네요.^^기대되네요^^

버들붕어님!! 17일날 뵙겠습니다.ㅋ^^(기대 너무하시면 안되요 ㅋㅋㅋ)

참석합니다 ㅋㅋㅋ

와우 ~판관님 와주시는 군요!!!!! 완전 기대됩니다.~~!! 17일날 뵙겠습니다.~~~~

즐겁게칼퇴후갑니다

ㅋ 조심히 오세요~ 17일날 뵙겠습니다.!!!

저도 조심스레 손들어 봅니다 :)

젠젠님이시군요!!! 왜 조심스럽게 드시나요!! ㅋㅋㅋ17일날 뵙겠습니다.~~

젠젠님 여행기를 올려주세요~!!

리포님! 요즘 몇 개 올렸는데, 또 스샤삭 올릴게요 :)

나이제한 없드아~~
신청합니다. ^^

앗 naha님 오시는군요!!~ 브라보~ 17일날 뵙겠습니다. ^^

칼퇴가 살짝 어려워 초큼 늦어도 괜찮지요? ^^

더 늦으셔도 됩니다.!!! ㅋ 편하게 와주세요~~

트립스팀 응원합니다. 즐거운 시간되세요.

안녕하세요! @tailcock님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25.76
ETH 2898.84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