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컴] 처음으로 드림 해봤는데 너무 재밌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재다능 @snocom 스노컴입니다.

며칠 전, 집 정리하면서 안 쓰는 책장 두개가 나왔어요.
2단 책장과 4단 책장 하나씩.

이걸 버리자니 아깝고 처음으로 중고나눔을 해봤어요.
혹시 누군가에게 필요할 지도 모른다 싶어서요.

예전에 적응하기 위해서 가입한 동네 맘카페에 들어가

드림(안 쓰는 물품을 무료로 나눠주는 것) 한다고

사진도 찍고, 정확한 사이즈도 올리고, 픽업할 장소도 적어 올리니

등록과 동시에 댓글이 좌르르르륵!!

등록과 동시에 필요하다는 분들이 있다고 하니
요게요게 기분 좋더라구요~
뭔가 내가 남에게 도움 된 것 같고~

첫 댓글 달아주신 분께 연락드려
책장을 들고 주차장으로 나가 전달했습니다.

빈손으로 오셔도 되는데
양말과 책 몇 권과 비닐장갑 등을 챙겨 주셨어요. 아이구야.
오히려 제가 더 감사했어요.

집에 가서 문자까지 이렇게 아이구 :D

KakaoTalk_20180607_143055910.jpg

저 드림 성공한거 같아 너무 좋아요.
좋은 분께 드려 더더더 좋구요 >ㅅ<

기분 좋아 집에 뭐 드림 할 거 없나 찾았다는 후일담이ㅋㅋ

세상엔 정말 좋은 사람, 좋은 분이 많아 너무 좋아요 :D

Sort:  

모든 물건은 어딘가에선 쓸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유상이 아닌 무상으로 나눔해서 기분이 더 좋아요~
요즘 퇴근하면 뭘 그렇게 자꾸 찾게 되네요 ㅋㅋㅋ

나눌수 있다면 참 기분좋은 일이죠 ^^

기분좋은 나눔 하셨군요~~~ ^^ 보는것만으로도 참 흐믓합니다~~ ^^

감사합니다 :D
며칠전 로사님의 닭꼬치 똑같이 해봤어요. 와- 로사님은 진짜 천재예요!!

참 훈훈하네요...서로 나눠주고도 결과가 좋으면
기분이 참 좋죠^^

물건을 가지고 내려왔을 뿐인데 너무 고마워하셔서 괜히 뿌듯한거 있죠.
어린 애들 칭찬받으면 어깨가 한껏 올라간 것처럼 ㅋㅋ
작은 행동이 타인에게 감사함으로 다가오니 기분 좋은 하루였어요~

무상임대 해드렸어요^^
https://steemit.com/busy/@lucky2/7
주말 잘 보내세요^^

우와 감사합니다 :D
정말 감사합니다 !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70.66
ETH 2917.09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