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컴] 처음으로 스달을 현금화 했어요 :D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재다능 @snocom 스노컴입니다 :)

어제 명성도가 오른 기념으로 스달을 현금으로 바꿔보기로 했었죠.
어제 고군분투하며 바꿨습니다!


업비트에서 계좌를 오픈 후, 지갑에서 스달 송금을 누르고,
업비트에서 매도를 누르고 착착착.

글로는 두 줄 밖에 안되는데 시간은 엄청 걸렸어요.
혹여라도 실수할까봐 확인에 확인을.
이 글 저 글 다 읽으면서 제대로 이해한게 맞나 확인하고.

그렇게해서 집중했는데도 실수는 했습니다.
딱 치킨값 9 스달을 바꾼다는게 19 스달을 현금으로~
계산착오로 얼마 안 남은 스달로 스파업을 했습니다.

원래부터 치킨값만 인출하기로 마음을 먹었기에
9달만 현금화 했습니다.
제가 이렇게 소극적입니다.. 잘 안 고쳐지네요..

그리고 어제 현금화 하길 잘했네요.
오늘은 어제보다 스달 가격이 떨어졌거든요.

캡처.PNG

업비트에서 스달 현금 전환

눈누난나 이야이야오~~~!


처음으로 인출한 스팀잇 현금은 킴큐에서 용돈으로 전달했습니다.

KakaoTalk_20180523_182040364.jpg

어찌보면 (본인은 모르는)출연료라 생각해도 될 듯해요.

제 스팀잇에 많은 소재를 제공하는 킴큐님에게 ;D
처음으로 스팀잇으로 만진 현금을 전달했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소재를 많이 전달해주길 바라며ㅋㅋ


KakaoTalk_20180523_182040863.jpg

Sort:  

오오.. 전 마침 스달이 추락해서 한번도 출금 해본적이 없습니다 하하핫

시험삼아 뽑은거라 금액 확인 안하고 딱 2만원에 맞췄어요.
아직 안 뽑은 건 스달 오를 때 환전해야겠어요 히히

첫 인출의 짜릿함은 아주++ 최고지요++ 캬캬
축하드립니다.

더 많은 스달이 있지만 이만원만 인출하고선 생색은 생색은 엄청 내고 있습니다ㅋㅋ
즐거운데 돈까지 생기니 기분이 정말 정말 최고예요! 너무 좋아요!!

ㅎㅎ 저두 조만간 생색 한번 낼까 하구요 ㅎㅎ

ㅋㅋ 저처럼 총 스달은 말하지 말고, 20원씩 추천 받아서 모았다고 그으지잇말 추천합니다. 고마워 죽을라 해요ㅋㅋ

ㅎㅎㅎ 저도 처음에 인출할때 어찌나 벌벌 떨면서 확인하고 또 확인했는지 몰라요!!~ ^^ 스팀잇이 주는 소소한즐거움이 참 좋아요!!~ ^^

로사님에겐 요리를 배우고, 친구들도 많이 사귀고, 암호화화폐도 배우고~
스팀잇은 재미도 주고, 돈도 주고 너무 좋아요 :D

인출해야 스팀잇의 가치를 느끼게됩니다. 이제 2만원 줬으니 20만원어치 컨텐츠를 뽑아 내시면 되겠네요 ㅎㅎㅎ

키야- 인출 성공 했을 때의 그 짜릿함이!
남편을 알랑가 몰라요. 그 2만원은 받으면 안되는 돈이었다는걸 +_+ ㅋㅋㅋㅋ

리얼 가상에서 현실로 전환된 화폐네요.ㅋㅋ
맛난거 사드세요~

실제로 만지니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D
완죤 완죤 완죤 ㅋ

ㅎㅎ 아름답네요^^
저는 아직 아까워서 못빼보고 있어요~ 뺄것도 없다는건 함정 ㅠㅠ

뺄것도 없다는거에 으마으마어마어마하게 공감합니다 ㅠ
그래도 @sunny97님이 소통해줘서 좋아요~

저두 자주 소통하게되니 좋네요^^

와우 첫 인출!!!저도 그때가 오길 바라며..열심히 활동해야겠어요~~!!

화이티이이이잉! 혼자 글 쓰고, 이 스팀 저 스팀 좋~다고 기웃 거리면서 좋아요 누르고 했더니 저에게 이런 감동스러운 순간이 찾아오더라구요! 흡ㅠ 우리 뉴비들 힘냅시다!

의미깊은 첫 인출이셨군요.
앞으로 더 많은 스달 생기시길~~!!
10_밥은먹고스팀잇하는곰-.gif

저 짤ㅋㅋㅋ 어뜨켘ㅋㅋㅋㅋ
요즘 밥 먹는거랑 스팀잇만 하는거 같아요.
또 다시 티끌모아 스달 인출 해보겠습니다 !!

ㅎㅎㅎ 저도 현금화 한번 해달라고 울남님에게 졸라봐야겠어요 ㅎ

현금화에서만 끝나면 안되죠! 그 수익을 나에게 보여달라! 내 지갑에 넣어봐라!
여기까지 ㅋㅋㅋㅋ 성공을 기원합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35.31
ETH 3015.23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