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컴] 오늘 야식은 한라산 김치볶음밥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재다능 @snocom 스노컴입니다 :)

오늘 저녁이 늦어 거의 야식 시간에 먹게 되었네요.
주말이라 일이 늦게 끝났어요. 배고파 흑.
밥만 아니지 초코렛, 믹스커피, 빵은 먹었어요. 이런건 아주 작게..

며칠전 인스타에서 본 '한라산 김치볶음밥'을 만들었어요.
김치와 양파를 달달달 볶아 준 뒤, 밥과 함께 다시 달달달~
그리고선 한라산 볶음밥의 정점!!
계란물을 밥위에 사르르륵.

IMG_7191.JPG

테이블 매트 까는 사이에 밑에 계란이 익어버렸어요.
이건 반숙이 제맛인데 ㅠ^ㅠ

Tip.

계란물을 부어 주실 때 밥 사이사이에 부어주세요.
밥 안으로 스며들어간 반숙 계란과 비벼 먹으면 엄청 부드러워요 :D

IMG_7201.JPG

이걸론 모자랐는지 킴큐가 라면도 끓여왔어요.
밥에 말아먹으면 맛있다는 스낵면 -_-V
근데 오빠 우리 김볶 먹는데 스낵면이라니. 밥 또 먹으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람 큰 그림 그리는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맛있는 야식 드세요 :>
저와 함께 갑시다!!! 염분의 길로!! ㅋㅋㅋ

Sort:  

복음밥도 맛있겠고 라면도 ~ 맛있겠꼬~
특히 스낵면 정말 맛있죠 흐흐

스낵면이랑 밥이랑 같이 먹으니깐 양이 딱 좋더라구요!
라면은 먹어도 먹어도 맛있고, 늘 새로워요ㅋㅋㅋㅋ 망했어요ㅋㅋㅋ

한라산 김치볶음밥 ㅋㅋ이름 잘 지었네요
저도 요즘 라면하면 스낵면이네요 ㅋ

그동안 신라면만 편애한게 미안해질 정도로 맛있어더라구요.
밥도 먹고 싶고 라면도 먹고 싶을 때 딱 좋았어요! 그래서 또 망했어요ㅋㅋ

ㅎㅎㅎ하면의 유혹은 정말 뿌리치기 어려워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반가워요 ~ :D 키키

계란물..계란물! 좋았어!!! 도전해봐야겠어요

소금은 아주 조금만.! 김치볶음밥에 간이 되어 있어서~
실패의 대부인 제가 소금을 좀 많이 넣었거든요~ 하하하하하

Is this spicy?

No. No! Not spicy :D

스낵면 큰크림 ㅋㅋㅋㅋ 빵터졌네요 ㅋㅋㅋ 팔로워 하고 갑니다~

그 큰그림이 맞았습니다. 밥도 말아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다이어트는 물건너가는듯...하군...ㅋ

다이어트는 작심 삼분. 한시간을 못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