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컴] 돈 새는 구멍을 찾았다! (내 남편 해먹삼-_-)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속터지는 @snocom 스노컴입니다.

찾았어요. 돈 새는 구멍을!!
네 이녀석 킴큐!!!!!!!


저희 킴큐는 홈쇼핑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같이 TV 보면 혹여 제가 홈쇼핑 채널에서 멈출까봐 빨리 넘기는 기술도 가지고 있죠. 두 번 누르기. 따닥따닥.

저녁 준비 중에 거실에서 홈쇼핑을 특유의 목소리가 들리는겁니다. 그것도 오래.

그거슨~
갖고 싶은데 나왔다는 말이죠 -_-


IMG_7503.JPG

해먹입니다.

연애때부터 해먹해먹 노래는 했는데 그게 홈쇼핑에 할 줄은 몰랐어요.
그것도 가격이 오만원대에.

이러쿵 저러쿵 하면서 장점을 설명하고,
내가 이제까지 못 산 이유는 얼마 이상이라 그렇고,
이렇게 수다쟁인줄 몰랐어요.

결국 샀어요 ㅠ
몇해동안 노래한게 오만원에 나타났으니 안 사줄 수가 없었어요.

이렇게 스팀잇 소재을 시시때때로 만들어 줄줄은 허허
조만간 오만원대 해먹 리뷰 해보겠습니다.
제발 좋길 바라며....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새는 구멍.
그거슨 바로 충동구매!

홈쇼핑에 제 취향만 반영되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남자의 취향까지도 반영하는 아~주 똑똑한 프로그램이에요. 허허 이거참~

홈쇼핑은 남녀노소 가리지않죠.ㅋㅋㅋㅋ

ㅋㅋㅋㅋ근데 그게 또 즐거움입니다!!

해먹이 도착하면 홈쇼핑의 과대광고인지 바로 확인하고 스팀에 올리겠습니다.
과대광고일 시, 킴큐도 가루가 될 것이야 -_-!!

후기 기다리겠습니다 우리집엔 사봐야 둘곳이 없지만.....ㅠ

아니아니! 제 말이요!
저희 집에선 사용 할 수 없어요! 그리고 저 사람 집돌이라 안 나가요! ㅋㅋㅋ 내 차아아암ㅋㅋ

그..그럼 저건 어디에 쓰나요 ㅋㅋ 남편분 멍석말이용..??ㅠㅠㅠ

Congratulations @snoco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ㅎㅎ 잘하셨어요~
저희드 하나 갖고있는게
시원하니 누워있으면 좋아요

ㅋㅋ 어제 꼭 사야 할 이유 중에 다른 집도 갖고 있다는 항목도 있더라구요,
이제껏 알아본 거에 비해 금액이 싸서 걱정이에요. 비싸다고 꼭 좋은건 아니겠지만 싸면 그것 또한 불안하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906.25
ETH 2905.3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