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컴] 오늘 점심은 피크닉 스타일로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다재다능 @snocom 스노컴입니다 :)

KakaoTalk_20180523_153848561.jpg

오늘 점심은 간단하게한상가득이구만;; 빵으로 해결했어요.

어제 허기질 때 빵집에 들린게 잘못이었나봐요.
저녁 먹기 전이라 시식하는데 이것저것 다 맛있더라구요.

호밀빵은 내가 좋아하니깐 get
식빵은 딸기잼이랑 피넛버터가 있으니까 get
팥에 버터가 들었단 말이야?! 궁금하니까 get
치즈 바게트는 인기상품이니까 get get get get

-_-
이런 저런 이유로 다 담다보니 빵 가격이 아이구야.

빵과 믹스커피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점심을 해결했어요.
전 믹스커피가 너무 좋아요 ㅠ

오늘도 쇼핑의 위험함을 느끼며.

여러분,
쇼핑은 식후에 하는겁니다.


Sort:  

ㅎㅎ맞아요..
배고플때 쇼핑하면 장난아니게 사게되죠 ㅋㅋ
맛난게 두고두고 드셔야 할듯 ㅎ
전 먹다 남으면 걍 냉동해요..
오븐에 살짝 구워 먹으면 딱 좋더라구요 ..

아! 그런 방법이 있군요! 전 무조건 다 먹어야 한다 생각했는데ㅋㅋㅋㅋ
@chkim4431님, 좋은 팁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D
배운거 오늘 바로 써먹을 듯 하네요 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D

전 믹스커피 애찬론자였어요~ 지금도 하루 3포?정도는 하는 편인대요~
요즘 어쩌다접하게된 커피포트에 조금씩 원두의 맛을 느껴간다고 할까요? 빵도 빵이지만 믹스를 좋아하신다기에 글 남기게 되네요^^

저는 차 종류를 다 좋아하는게 그 중 믹스커피가 정말.. 너무너무 좋아요. 향도 제일 최고인듯.
출근 할 때 진하게 한 잔. 수업 시작 할 때 한 잔. 저도 거의 세포 마시는 듯 해요.
믹스커피 드시고 꼭 꼭 물 한 컵 드세요~! 그래야 담석이 안 생긴답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37.73
ETH 2925.66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