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컴] Wow! 명성도가 '50'이 되었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재다능 @snocom 스노컴입니다 :D


캡처.PNG

이제는 습관이 된 모닝 스팀잇 하는 중 블로그를 보니
명성도 앞자리가 '5'로 바꼈더라구요.
와우! 완전 굿모닝! 드디어 제가 50에 입성했습니다 ;D

그래서 오늘 기념으로 현금화하여 치킨을 쏘기로 맘 먹었죠.
현금화는 처음 시도 해보는 일입니다.
그리고 남은 스달은 스파업 할 예정이었어요.


어머나. 어.머.나.! 롤러코스터 성우 목소리 ㅋㅋ

점검중이라니!



캡쳐1.PNG

아이고오오오옼ㅋ 킴큐는 이번에도 치킨을 못 얻어 먹나 봅니다.
지난번 코인 빨래방 갔을 때도 제가 쏜다 하고서
치킨을 미리 주문 했는데 타이밍이 안 맞아 킴큐가 계산했어요.

샤워하고 나왔는데 어떤 아저씨가 문 열어 달라고 하더래요.
말 안하고 주문했거든요ㅋㅋ 서프라이즈를 위해! 전혀 다른 서프라이즈가 되었지만~
누구냐 / 치킨이다 / 우리집 맞냐 / 연락처 이거 아니냐 /
둘이 현관문을 경계로 두고 주고받고 대담 했다며ㅋㅋ

오늘도 치킨 쏜다 했는데 하필 점검중이라 어쩔 수 없이 놓치게 됐네요~
현금화는 나중에 하고 치킨 먼저 살 수 있겠지만
그러면 의미가 없지요. 암암. 그렇고 말고. ㅋㅋㅋ 아이고 배야

퇴근 전에 한 번 더 해보고 안되면 내일 사야겠어요~

그리고 스티미언 여러분들께 감사드려요.

함께 소통해주시고,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더 소통하고 즐기는 스티미언이 되겠습니다 :)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하튜뿅♥

Sort:  

과연 킴큐님은 언제 치킨을 얻어먹을수 있을까요?? ㅎㅎ

아마 제가 먹고 싶은 말 얻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축하합니다 ^__^

감사합니다 :) 약소하지만 보팅으로 보답합니다~

명성 50 축하드려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이렇게 축하 받으니 기분 엄청 좋네요 >ㅅ<

축하드립니다..부처님의 자비로 명성도 100까지 쭉 가시길 응원할게요.

감사합니다 :D
30분 전에 봐서 소소한 보팅 해드립니다~
꾸준히 소통하고 싶어요 >ㅅ<

축하합니다 50과 치킨의 조합이라니!

크- 이 꿀조합을 선물하고 싶었는데.
이것도 타이밍이라고 우리 킴큐는 이 타이밍을 놓쳤네요.
제 마음은 드라이아이스 수준이라 치킨은 내일 생각해볼래요 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D

50 축하드립니다~~
이젠 좀 더디게 올라갈거에요.ㅎㅎ
그래도 60,70까지 고고고!

아~ 이런 팁 너무 감사해요!
한거에 비해 너무 빠르게 올라간거 아닌가 싶은 마음도 들더라구요. 내 노력이 모자른거 같은데 하면서.
이제 더더욱 다져가면서 즐겨야겠어요~ 감사합니다 >ㅅ<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149.24
ETH 3015.5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