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여행]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 유산균 쇼콜라 아몬드 초콜렛

in #kr7 years ago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눈비행기 기장 스노우 입니다. 지금부터 오사카 여행기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2016년 8월 19일부터 8월 22일까지 3박 4일간의 오사카 여행기를 시리즈로 정리해서 올리려고 합니다.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본 여행을 가면 다들 면세점과 돈키호테를 털어오기 마련이죠. 저도 오사카 돈키호테를 돌아다니면서 이것저것 물건들을 많이 사왔습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자주 사오는 유산균 쇼콜라 초콜릿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a1.jpg


유산균 쇼콜라 초콜릿은 돈키호테 오사카 우메다점에서 8월경 250엔에 판매중이였습니다. 후쿠오카에서는 좀 더 싸게 구입했던것 같은데 아마 돈키호테가 지점별, 시기별로 물품에 대한 구매가가 자주 바뀌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국내에는 정가 2500원에 판매중이며 할인마트에서는 2000원 초반대로 구입가능하더군요.


a2.jpg


제가 일본어를 제대로 읽지 못해서 느낌만 보자면 살아 있는 유산균 초콜릿이 잔뜩 들어있다고 홍보하는 기분이었습니다. 생유산균이 있는 것치고는 유통기한도 꽤 기네요.


a3.jpg


제가 처음에 이 초콜릿을 구매한 계기는 이렇습니다. 돈키호테에서 뭘 살까 고민하고 있는데 일본 현지인이 오더니 이 초콜릿을 싹쓸어가는거에요. 그래서 와 이거다. 이거 사보자해서 구입했어요. 일본에서 구입하고 sweets days로 검색을 해봐도 정보가 안나와 답답했었는데 한국에서는 롯데 유산균 쇼콜라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다만 한국 쇼콜릿 초콜릿은 맛과 양 때문에 많이 실망하였습니다. 그럼 일본 제품은 어떨까요?


a4.jpg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은 크게 다르지 않은데 양이 차이가 크더라구요. 한국 출시제품은 아몬드 초코볼이 12개 들었는데 일본 제품은 무려 20개가 들었습니다. 거의 2배 가까이 많은 수준이네요. 한 알에 200원이라고 가정하면 한국제품은 2400원, 일본제품은 4000원 어치의 아몬드 초코볼이 들어있습니다.


a5.jpg


한국 제품은 약간 코팅된 느낌에 이것저것 섞여있는 초콜릿 맛이 났는데요. 일본에서 출시된 유산균 쇼콜라는 정말 진하고 생초콜릿의 맛이 느껴졌습니다. 처음엔 제가 향수에 젖어 잘못느낀게 아닌가 했었는데 일본에서 다시 제품을 사와서 먹어보니 정말 확실했습니다. 아마 이 제품은 일본에서 구입한 제품만 먹을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도 참고하셨으면 좋겠어요.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여행과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어요. 이 내용은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있던 내용을 재가공, 편집한 내용이라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미리 잘 알아보시고 진행하시길 바랄께요.
Sort:  

역시 과자는 일본애들이 맛있고 정직하게 만들어 파나.... 국내 업체들...은...믿음이....안가요..ㅠㅠ

똑같은 돈인데 왜이리 차이나게 파는지... 질소를 사면 과자가 들어있죠....;;;;

✈ 같은 값인데 정말 다르죠? 한국에 오면 로컬화 되어서 ㅋㅋㅋ 진짜 가성비 확 줄어요 ㅎㅎ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도 일본에 나름자주다녔는데 이런 핫아이템을 모르고살았다니 ㅠㅠ
다음여행엔 꼭 쟁여올게요

✈ 이거 정말 핫아이템입니다 ㅎㅎ

Good airlince

✈ Thank you!

돈돈돈 돈키~ 돈키 호오테~ 하는 노래가 생각나는 군요.
저는 정신 없이 이것 저것 담던 것이 생각납니다.
또 일본을 다녀올 기회가 생기겠죠? ㅎㅎ

✈ 오... 돈키호테에서 흘러나오는 노래 말씀하시는군요 ㅎㅎ 저도 일본에 가면 정말 정신 없이 쓸어담아서 온답니다 ㅎㅎ

오호~ 그럼 요녀석도 쇼핑 리스트에 쏘오옥~~~ ^^
즐거운 하루 보내셔요~~

줄서 봅니다...^___________________^ ㅋㅋㅋ

독거옵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ㅋㅋㅋ

어~ 어떻게 알았지! ㅋㅋ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요~ 로사동생^^ ㅎㅎ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쇼핑리스트는 무겁게! ㅎㅎ

초콜렛인데 뭔가... 유산균도 있고 ㅎㅎ
신기한 제품이네요. 돈키호테 기억하고 있어야 겠네요 ㅎ

✈ 이거 진짜 맛있어요!! 아몬드가 고소하고 초콜릿도 달달하고 ㅎㅎ

다음주에 일본 가는데 ㅋ 꼭 사먹어봐야 겠네요!

✈ 진수님 다음주에 일본 가시는군요 ㅎㅎ 재미있게 다녀오세요 ㅎㅎ

돈키호테에서 이것저것 많이 사봤지만 말씀하신 것은 몰랐네요. 나중에 기회가 있으면 시도해보겠습니다. ^&

✈ 저도 돈키호테만 가면 개미지옥에 빠지는 것 같더군요 ㅎㅎ 헤어나올수가 없어요 ㅎㅎ

한국 아몬드 초코렛보다 양이 많아 보여서 탐나네요 ^^

✈ 한국보다 거의 두배 많이 들어 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227.76
ETH 3816.97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