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ned Post, 스팀잇 광고의 초석??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snuff12입니다.
image.png
점심시간을 맞아 스팀잇에 들어왔는데 Feed에 네드의 글이 있는게 아니겠습니까
분명 네드를 팔로우 한적이 없는데...
하고 보니Pinned Post였습니다.
모든 사용자의 피드 맨 위에 나오도록 한 것 같습니다.
(아닐수도 있고요 ㅎㅎ)
지금 보니 피드 뿐만 아니라 모든 조건에서 만족하네요.
어느 조건으로 하던 맨 위에 있습니다.

사실 저는 올해 초부터 이런 방식의 광고를 스팀잇에 적용시키면 어떨까 하는 글을 썼었습니다.
그러던 와중 DCLICK이 런칭을 했고 역시 스팀잇은 써드파티를 이용해야 하는 서비스인가 하는 생각이 굳어졌습니다.


image.png
이번에 생긴 이 기능은 앞으로 어떻게 쓰일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네드가 최근 '광고를 할 수 있다'고 한게 의미심장하게 다가옵니다.


라고는 말하지만 이게 스팀잇에 도움이 될까는 모르겠습니다.
당장 올해 네드는 한국에 와서

스팀잇에 광고를 하고 싶으면 보팅을 사라(보팅봇을 이용하라)

라고 말했던 사람입니다.

최근들어 광고를 생각하고 있다는 것은 그만큼 자금줄이 딸린다는 말로만 들립니다.
지금 당장 핀포스트로 올린 RocksDB and SMTs Announcement 또한 시간끌기용으로 보이는건 저뿐일까요...


네드가 어서 정신차리고 제대로 된 경영을 했으면 좋겠네요.


스몬 2렙카드 이벤트중입니다.
image.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pinned post라는 기능이 잇단걸 처음 알았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저도 방금 그걸보고 의아해하던 중이었습니다. 이렇게 정리해주신 덕에 쉽게 알고 알고갑니다.

저도 맨위에 네드가 있어서 모지 했는데
요거였군요
네드 일해라!

오늘도 디클릭!

네드는 하는 짓보면
진짜 천재이거나..
아니면 바보거나 ..
둘중 하나일것 같습니다 ..

도대체 감을 잡을수가 없네요 저사람은

아 그게 네드가 고정해놓은거였군요...ㅋㅋㅋㅋ
신경 안쓰고 보다가 이제 알았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