솥밥 테이블 :: 스테이크 덮밥

in #kr6 years ago

솥밥 테이블 ::

스테이크 덮밥

P20180604_191722221_1D74CF9F-51E8-438B-A3EC-C8B8C0F633CF.JPG

아내의 식탁 @wcuisine님의 레시피를 사용하였습니다.
흐흐 오늘도 러브, 맛있는 레시피 감사합니다 흐흐

가끔보면 미저리s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steemit.com/kr/@wcuisine/5qqz9u

밖에서도 스테이크 덮밥을 먹어본 기억이 없습니다. 기억력이 좋지 않은 편이라 뭐든 잘 잊어버리는 경우가 있긴하지만.. 아마 먹어본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오늘 마트에 갔더니 아니 어떤 특정 브랜드 한우를 40% !! 두둥!! 이거는 장난치는 것 도 아니고 100g 단위가격으로 봐도 꼭 사야만 하는 가격이였습니다. 그래서 덮석 ㅋㅋㅋㅋ 집에 와서 먹어보고는 .. 아 더 사서 냉동실에 두고두고 먹을껄 그랬나 하며 욕심가득한 말을 남편에게 했지만, 안사오길 잘했다는 (쓰담쓰담) ㅋㅋㅋ 아이 이유식거리를 사려고했지만 정작 아이고기는 없어서 못사고 저희들 먹을 고기만 사가지고 왔네요.

우왕..
근데 이거 너무나도 맛있다 ! ...

단순히 그냥 구워서 양파랑 파절이 곁들여서 먹을라고 했는데 뭔가 더 맛있게 먹고싶어서 저번에 봐두었던 레시피를 따라 해보았습니다. 레시피에는 영양부추가 들어가는데 저는 없어서 그냥 파를 넣어 주었더니 파향이 가득가득. 다음번에는 영양부추를 넣어 더 ! 똑같이 해먹어 보고 싶네요. 흐흐 (오늘도 맛있었습니다.) 마늘도 에어프라이어에 구웠는데 생각이 짧았던 지라 바닥에 붙어서 떨어지지 않는 것들이 반이상....ㅠㅠ 그래도 살아있는 것들을 넣어서 쓱쓱비벼 밥 한수저에 고기한점에 연겨자 살짝! 우걱우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는 밥을 안 먹을라고.. 남편 것만 해놓고 저는 고기랑 야채만 담아 왔는데... 너무 맛있어서 밥추가해 더 비벼서 먹었다는 살찌는 이야기..

P20180604_192038394_3E1421DB-9D2D-4E83-AB01-13EC0B648035.JPG

요것이 밥안먹고 고기만 먹을라고한 사진...

남편은 단 한번도 제가 차려놓은 밥상사진을 찍은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옆에서 요리조리 찍는데 어찌나 뿌듯하던지 ㅋㅋㅋㅋㅋㅋㅋ 불과 며칠전만해도 밥하고있는데 본인은 코코볼에 몽쉘먹고 출근한다고해서 어르고 달래서 밥먹여 출근시켰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게 얼마나 뿌듯한 일인가 ㅋㅋㅋㅋㅋ (진짜 별게 다 뿌듯하고 기분좋고 그렇죠?ㅎㅎㅎㅎ흐흐흐 )

무튼 이렇게 오늘은 기분좋고 맛있는 저녁을 먹었습니다 !
다들 힘든 월요일 맛있는 저녁 드셨나요? 모두 편안한 밤 되시어요 :-)

Sort:  

와....저렇게나 잘 구울 수 있는건가요??
저도 아내의식탁님꺼 따라서 해봐야겠습니다. 겉과 속의 다른 저 색깔의 조합.....너무나 먹고싶네요.

굽는것도 레시피에 나와있어요! ㅋㅋㅋ
똑같이 타이머까지해놓고 구웠더니 저 비주얼이 나옵니다! 저도 해놓고 뿌듯뿌듯하더군요.
고기가 야들야들 ㅠㅠ 꼭 도전해보세요 ! 요리꿈나무님 :)

오오 남편분께서 사진도 찍어주시고. 에잇 난 혼자 쓸쓸해서 요리 못하겠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진짜 처음있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감격스러웠습니다. 그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놨어야하는데 말이죵 ㅋㅋㅋ 유난님음식은 언젠가..제가 ㅋㅋㅋㅋㅋㅋ (자꾸 말만하나는 쭈구리같아서 쭈굴쭈굴 )ㅋㅋㅋㅋㅋ ㅠㅠ

와우와우 ㅠㅠ 비주얼폭발이네요!! 에어프라이어를 갖고 계시다니... 너무 부럽네용 에어프라이어에는 뭘 넣어도 맛있다던데 ㅎㅎ

에어프라이어 활용잘하면 아주 유용하게 씁니다 ㅎㅎㅎㅎ 저도 사놓고 그 값어치는 뽑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

ㅎㅎ 가족과 요리...
즐겁게 사시네요^^

감사합니다 :)

헉.. 고기 굽는 정도가 전문가 수준이신데요
와 완전 맛있을거 같아요

고기굽는방법도 레시피에 나와있어요! ㅋㅋㅋㅋ 저는 레시피보고 따라만 했는데 따라란!!!

솥밥님 사진보니 도쿄스테이크에서 먹었던 스테이크 덮밥 생각나네요 ㅎㅎㅎ

흐흐 저는 처음이였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 휴일 잘 보내세요 !

아니!! 훌륭한 솥밥님 요리를 한 번도 찍은 적 없단말 실홥니꽈~~~ ㅋㅋ 한우를 덮밥과 먹는다니 쵸큼 아깝ㅜㅜ 하는데 또 어찌 제마음을 아시고 ㅎㅎ 우리 솥밥님 요리그림을 너무 오랜만에 봅니다. ㅎ 여전히 침 줄줄줄 눈 호강 ㅎㅎ

흐흐 눈호강한다고 말씀해주시니 이 어찌나 행복한지! ㅎㅎㅎ 저는 소고기를 안좋아해서 아깝다는 생각을 못했는데 생각해보니 그래요...... 저 비싼걸 본연의 맛 그대로 느껴야하는데 ㅎㅎㅎ

스테이크 덮밥
먹음직 스럽네요.
어감이 처음이네요.
덮밥이라니 ㅎㅎ

그쵸 ㅎㅎ 저도 스테이크 덮밥이라니 !
하지만 맛은 아주 그냥 끝내줍니다 :)

와... 스테이크 비쥬얼 정말 장난 아닙니다.... 입안 절로 군침이 고이네요:)

맛도 좋았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572.53
ETH 2995.53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