솥밥 테이블 :: 마성의 밥상, 달래장과 구운김

in #kr6 years ago

솥밥 테이블 ::

달래장,구운김, 낙지젓과 멍게젓

별것 없어 보이는 밥상이지만 단언컨대 마성의 밥상입니다.
먹고있어도 또 먹고 싶은 계속 먹어도 배가 안부른.. ㅋㅋㅋㅋㅋㅋ

P20180513_195515246_08252035-0039-4C79-941E-18B3DA1E5320 (1).JPG

멀고도 먼 친정에 잘 다녀왔습니다. 역시 친정은 사.랑. 이번에도 어찌 받아가지고 온 것이 훨씬 많네요..오늘 밥상만 봐도 친정에갔다가 다 가지고 온 것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달래장과 마른김은 밥 두그릇을 먹어도 배부른지 모르게 만드는 마성의 음식입니다. 저는 사실 젓갈류는 안 좋아하는 편이나 남편이 굉장히 좋아하는 반찬이라 명란젓, 낙지젓, 멍게젓 이렇게만 사왔습니다. 오징어젓갈을 사려고했으나 요즘 오징어가 금징어라는 젓갈값도 올랐다고 하시네요. 시세에 따라 젓갈값도 변동이 있는 듯 합니다.

그동안은 아이와 장거리이동을 하면서 어려운점이 없었습니다. 사실 아이가 워낙 순한편이라 힘들이지 않고 어디든 왔다갔다 했거든요. 이번에도 돌아오는 차안에서 출발하자마자 입을 벌리고 자주는 순둥이 덕분에 앞자리에 앉아서 남편과 신나게 오고있는데.. 중간에 깨서는 똥을 한바가지..쌌더라구요. 냄새가 냄새가 진동을해서 확인해보니 말이죠 ㅠㅠ 얼마나 많이 샀는지 기저귀밖으로 .............밖으로......밖으로............ 휴게소를 찾습니다. 휴게소까지 30분 ㅠㅠ 얼마나 길게 느껴지던지 .. 그렇게 휴게소에 도착하고 다행이도 기저기교환실이 따로있고 옆에 세면대도 그리고 따뜻한 물도 나와주니 얼마나 감사한지.. 아이가 아니였음 몰랐을 감사함에 또 한번 감사를.

덕분에 집에 오자마자 빨래를 3번을 돌립니다. 카시트까지 버려놓았기때문에.... 2박3일일정이지만 실제로는 1박2일같은 일정을 빡시게 마치고 돌아오니 역시 집이 최고...!!!!!!! 내일은 멀디 먼 호주에서 친구가 옵니다. 소울메이트같은 친구인데.. 호주에서 만나서 그 친구는 그 곳에서 결혼을 하고 저는 한국으로 돌아와서도 일년에 한번씩 한국이며 홍콩,대만, 어디서든 시간을 내어 만나던 친구였는데 그 친구가 둘째를 가지고 저도 결혼을 하고 아이를 가지고는 몇년만의 만남이 되었네요. 이 감정을 어찌 말로 표현이 안될 만큼 좋습니다.

월요일지만 행복한 월요일!!!
맛있는 음식과 행복한 점심 그리고 저녁되세요!! :-)

Sort:  

마성의 밥상 단출하나 충분히 탐스럽군요. 헌데 너무 맛있게 드셔서 배탈이라도 나셨습니까? 며칠 글이 안보이시네요~^^

와...달래장과 김...오늘도 배고픔을 참으며 잠자야겠습니다. 지금먹기엔 너무 늦었어요 ㅜ

달래장과 구운김! 저희 할머니가 자주 내놓는 정겨운 밥상메뉴네요 헤헤
그나저나..빨래 3번 미션..어마어마한것인데....(혹시 건조기가 있으신가요....

먼길 고생하셨네요~ 신경도 안쓰이던 것들이 진정필요할때 유용하게 쓰일때가 있죠 그때의 감사함이란~^^
소울 메이트 친구분이 오신다니 너무 좋으시겠어요 시간이 잘 안가는 마법이 펼쳐지겠는데요 ㅎㅎ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흐흐 그럴줄알았는데 오늘 집안청소하고 볼일보고 정신없이 갔습니다. 자고일어나면 그 친구는 공항에 도착하겠어요 흐흐흐

에고 정말 고생 많으셨네요!!~ ^^ 친구와의 만남은 제가 더 기대됩니다!!~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바비님!!~ ^^

지금 내일아침을 기다리는 마음도 행복한 하루입니다 :)

역시 즐거운 마음으로 가서 두손 무겁게 오는 곳이 시댁, 친정이 아닌가 싶습니다.
판다네도 두손 무겁게 들고 왔네요 :)

부모님의 내리사랑 ㅠㅠ 우리도 아이에게 내리사랑을 주면서 갚아야겠지요

마성의 밥상 인정입니다. ㅎㅎㅎㅎ
달래장과 젓갈만 있음 밥2공기는 뚝딱이죵 !!!+_+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셔요 솥밥님 ^.^

그쵸!!!! 똑같은 음식먹는거 안좋아하는데 달래장에 구운김싸먹는건 며칠내내 먹어도 질리지 않는 유일한 음식인 것 같습니다 헤헤

요즘 휴게소에도 기저기교환실이 잘 되어 있나보군요! 이런게 있는줄도 몰랐는데...ㅎㅎ
정말 반가운 친구가 오는군요! ㅎㅎ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남자화장실에는 없는 것 같아요. 제 남편이 둔해서 있는데도 모르는 것 일수도 있겠지만 ㅎㅎㅎ 정말 반가운 친구가 내일 아침이면 인천에 떨어집니다 ㅠㅠ 즐거운시간보내고와서 다시 뵈요!!! ㅎㅎㅎㅎ

오오~ 친구랑 꿀 떨어지는 시간 보내고 오세요~!!
너무 좋으시겠어요ㅎㅎㅎㅎㅎ

흐흐흐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 미치겠습니다!! 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