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일본에 대해 써주셨네요. 반갑습니다.^^

일본에 대한 포스팅에 댓글을 달아주셨네요. 반갑습니다. ^^

일본은 운전석도 오른쪽이고, 영국식의 홍차문화도 좋아하고, 우리와 달리 영국에 많은 영향을 받은 것 같습니다.

경차 문화도 발달 한 것 같아서 전체적으로 영국 느낌이 나긴 했어요. ㅎㅎ 인도를 그렇게 탐내했던 역사를 보더라도 말이죠.

필터가 아주 일본스럽네요-
소코반님 ㅋㅋㅋ 글 진짜 멋지네요 ☺️
신기하담 ㅎㅎㅎ

일본은 뭔가 일본만의 느낌이 항상 있는 것 같아요
뭔가 단조로우면서 주변은 깔끔하고,
아기자기하기도하고, 그 곳만의 감성이 있는 듯 ☺️

오 감사합니다. 그쵸. 뭔가 조용 조용하고. 신기했던 것은 길 고양이들이 사람을 무서워하지 않는 다는 거였어요. 그래서 뭔가 여유가 있어 보였습니다. 마음 편안히 여행을 하고 돌아왔어요. ㅎㅎ

잘찍으심❤
사진구성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ㅎㅎ 느낌 같은 그런 느낌을 내봤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amu앱으로 찍으신건가요? 3년전에 일본으로 간게 마지막인데..사진보고나니 엄청 가고 싶어졌어요. 일본에서만 느낄 수 있는 그 분위기...ㅜㅜㅜㅜ. 일본의 커다란 관광사진들보다도, 틈새틈새의 일본의 향이 느껴지는 사진들인것 같아서 더 좋아요.

감사합니다. 요즘 여행 가고 싶어서 예전에 찍은 사진만 보고 있네요. 일본도 괜찮았던 것 같고 언젠가는 유럽도 한번 가봐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랜드마크보다는 이곳 저곳 부지런히 걸어다녔기 때문에 일본 사람들의 일상을 많이 봤던 여행이였어요.

캬~저도 방금 일본 다녀왔어용^^너무 아쉬워요...ㅎㅎ

와 그렇군요. ㅋㅋ 저도 또 가보고 싶어지네요. ㅎㅎ

사진 분위기가 더 일본의 분위기를 담아내는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필더빨을 최대한 이끌어봤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521.03
ETH 3025.04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