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써드립니다 ~

in #kr6 years ago

음, 글을 써드린다고 하면 살짝 거창하려나요 ?
사실 그 정도는 아니고, 이 글에 댓글로
[단어], [이야기] 를 남겨주시면, 그것을 토대로 짧은 수필이나 소설을 써보려고 합니다.

ex ) [가을]

ex) [전 남친 결혼식에 웨딩드레스 입고 하객으로 갔다왔어요!]

참가자는 별로 없을 것 같으니, 댓글 남기는 순서대로 모! 두! 작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Sort:  

우와!! 이런 능력자가 계시다니... 신청해보겠습니다 :)
단어 : 겨울
이야기 : 길을 걷다가 추워서 남자친구 주머니에 손을 덥썩 잡았어요!

안녕하세요~ 소모임 신청하셨는데 댓글 확인해 주시고 수정된 공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킄 재밌는 발상이네요.
음... 좀 막연하긴한데
윗분이 쓰신 댓글에 좀 맞춰서 써보면..
이야기 : 남자친구 폰을 뒤져보게 됐어요!
로 할까요? ㅋㅋㅋ은근히 고민하게 만드네요 ㅋㅋㅋ

저도ㅋㄱ조심스레 적어볼께요
단어ㆍ김혜수
문장ㆍ저희 딸이 오늘 분수토를 해서 병원에 갔다왔써요

안녕하세요~ 혹시 스팀잇을 접으신건지요? 소모임 명단 정리중입니다. 토요일까지 확인 되지 않으시면 우선 명단에서 제외되십니다. 혹시 재 가입 원하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161.84
ETH 2950.76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