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르기스스탄전 프리뷰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포츠를 좋아하는 솔라 @solar-junely입니다.
잠시 후 1시에는 아시안컵 조별경기 2차전이 있습니다.
선발명단이 나온 시점에서 중국은 우리가 고전(?)했던 필리핀에 3:0 승리를 거뒀네요.
대승을 거두지 않으면 득실차로 인해 중국과의 경기까지 조 2위를 하게 되는 상황이 되는군요.
오늘 경기를 이기게 되면 어찌됐던 남은 중국과의 경기결과에 상관없이 토너먼트 진출은 확정지을 수 있는 상황입니다.


image-1547221540380.png

GK 김승규

조현우선수의 킥이 엄청 강하지는 않은 부분에서 김승규선수에게 밀린 것 같습니다.
최근 김승규선수를 중용하는 벤투감독의 선택, 그리고 주전 골키퍼는 잘 바뀌지 않는다는 특징을 고려해보면 조현우선수가 월드컵 때 만큼 중용되는 모습을 당분간 보기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예전 정성룡선수에서 김승규선수로 넘버원 골키퍼가 넘어갔을 때 보였던 동물적인 반사신경과 날렵함을 통해 오늘 경기도 선방해주면 좋겠습니다.

DF 홍철 김영권 김민재 이용

지난 경기에서 불안한 모습을 많이 보여줬던 김진수선수는 선발에서 빠졌군요.
상대가 지난 필리핀전과 비슷하게 거의 내려앉는 경기를 한다면 양쪽 풀백들의 오버래핑을 통한 공격가담이 상당히 중요할 수 밖에 없는데요, 이용선수의 크로스가 지난 경기보다는 정확해진다면 좋겠습니다.
김민재-김영권선수의 조합이야 뭐... 현 국대에서 가장 안정적이고 강력한 조합이 아닐까 생각되니 실수만 없으면 될 것 같습니다.

MF 이청용 황인범 구자철 정우영 황희찬

미드필더를 5명 배치했습니다. 이청용선수와 황희찬선수는 양쪽 날개로 공격적인 역할을 할 것이 분명하고 황인범선수가 구자철선수와 함께 중원에서 경기를 이끌어 나갈 것으로 보이네요.
정우영선수는 패스가 좀 정확해지고 상대가 압박을 들어올 경우 조급한 모습만 버려주면 되는데...
그래도 상대가 공격적으로 나오기는 쉽지 않아보이는 만큼 의외로 정우영선수가 키플레이어가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황인범선수는 아시안컵에서 맹활약을 해서(기성용선수의 공백도 메우고...ㅜㅜ)
유럽무대에 좋은 조건으로 진출하게 되면 좋겠군요.
상대가 비교적 약체인 만큼 정우영선수의 볼키핑 능력과 황인범선수의 창의적인 패스에 기대를 걸어봅니다.

  • 드디어 날아오르기 시작한 블루드래곤 힘내주세요!!!

FW 황의조

정말 아시안게임을 통해 완전히 달라진 모습입니다.
제가 황의조선수 성남시절 이랜드와의 경기에서 실수를 남발하는 모습을 보고 정말 실망을 했던 적이 있습니다.
일본에 가서 엄청난 노력을 한 것 같아요.
간결한 슈팅과 상대 수비를 등지는 플레이.
사실 오늘 경기에서는 상대가 황의조선수를 집중 마크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골보다는 어시스트를 기대해봅니다.
(그래도 골 많이 넣어주면 넘나 행복한 것)

이번 경기 잡고 우승까지 갑시다!!

KFA에서 내건 키르기스스탄전 슬로건은 '어떤 탄도 아시아의 호랑이를 쓰러트릴 수 없다' 입니다.

승리 갑시다!! Go Go Team Korea!!!

이제 축구보러 가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달러 가격이 벌써 900원을 넘어섰네요.

52주 최저 가격인 538원까지 내려갔었는데 어느새 915원이네요. 드디어 1달러(USD)에 ...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힘들었지만 어쨌든 이겨서 다행입니다.ㅎㅎ
기왕이면 남은 중국전도 이겨서 조 1위로 올라갔음 좋겠네요

이겨야만 하죠ㅜㅜ 만에하나라도 비기거나 지면 중국 언론의 온갖 비아냥에 무시에.... 모르긴 해도 아마 앞으로 10년은 우려먹을거에요

이렇게 고전할줄은ㅋㅋㅋㅋ

정말 생각도 못했어요...

@kgbinternational@promisteem과의 독서 챌린지 #25 미션 완료입니다. 이 게시글에 3/3만큼 보팅하고 가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