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이 사랑이 연못에 방사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거북.jpg

그동안 집안에 키우던 거북이 사랑이를 오늘 마당 작은연못에 방사했습니다.추운날씨때문에 사랑이를 10월중순부터집안에서 키웠는데요.날씨는 최근에 포근해졌지만,워낙 겨울이 추웠던지라 연못 온도가 쉽게 회복이 안되어서 이제서야 연못에 방사하게 되었네요.

연못 온도도 아직은 낮고 환경이 썩 좋진 못하지만,사랑이가 연못에서 자유롭게 사는걸 좋아해서 매년 4월~10월은 밖에서 지내게 하고 있어요.올해는 좀 늦게 사랑이를 연못에 내놓았네요.

연못엔 거북이 사랑이 이외에도 비단잉어도 20마리쯤 있습니다.서로 별 트러블없이 무난하게 잘 지내고 있네요.작년에 새끼잉어가 태어나 한마리가 생존해 있는데,올 혹한에도 무사히 생존해서 잘 돌아다니네요.

사진은 사랑이가 돌위에 올라가 일광욕을 즐기는 모습입니다.많이 신경을 못 써주는데도 건강하게 자라고 있어서 다행입니다.덩치는 갈수록 커져가네요.돌 크기의 반도 안됐었는데 거의 꽉차는 느낌이네요.

Sort:  

거북이가 생각 보다 빨리 자라더라고요
집에 연못도 구경 시켜주세요
팔로우 합니다

연못글도 간간히 올려볼꼐요^^

고양이들이 그간 안 괴롭히던가요?ㅋㅋ

길냥이들이 연못주위를 어슬렁거리지만 거북이랑 잉어를 해치지는 않아요^^ 간혹 연못물을 마실때도 있네요.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겨울에는 집안에서 키우나봐요
신기하네요 ^^

네..연못이 겨울엔 간혹 수면위가 살짝 얼때도 있어서요.잉어들은 적응이 되어있는데 거북이는 겨울잠 잘못자다가 죽는 경우도 있다고 해서 겨울엔 안으로 들여놔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3.11
ETH 2928.7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