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이 코코 이야기 (2)

in #kr6 years ago

솔코2-1.jpg

활동성이 강한 코코는 마당에서 뛰어놀기를 좋아합니다.최근에도 거의 매일 마당 잔디에서 놀았는데,오늘은 갑자기 집안에 들어온뒤에 절뚝거려서 가족들이 걱정을 많이 했네요.코코는 절뚝거리는 와중에도 솔이를 괴롭히다가 서로 한판 세게 붙었네요.싸움을 말린후에도 계속 절뚝이면서 돌아다녀서 동물 병원에 데리고 가서 주사 맞히고 왔네요.
주사 맡은 이후론 멀쩡히 잘 돌아다닙니다.별거 아니었는데 괜한 걱정을 한거 같아요.

솔코2-2.jpg

원래 이 침대는 코코건데 최근에 솔이가 코코를 밀어내고 아주 차지해버렸네요.코코가 입양된뒤로 솔이가 좀 소외된감이 있는데요.별로 잘 안놀고 누워있을때가 많네요.장난감 갖다줘도잘 안놀고 운동도 거의 안하다보니 덩치는 갈수록 커져가네요.머리는 조그마하지만 몸통은 완전 돼지에 가까워요.의외로 많이 먹진 않는데,뚱냥이가 되가고 있는중이에요.

Sort:  

솔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ㅎㅎ 뜡냥♥

이쁘진 않지만 나름 귀여워요.뚱냥에 가깝긴한데 얼굴은 살 안쪄서 그나마 다행.

말티즈면 슬개골 탈구 증상일수도 있겠네요
가시는 동물병원에서 한번 체크해 보심이

의사가 별 이상은 없다고 했다는데 담에 한번 병원가면 물어보라고 해야겠네요.

[kr-pet 태그 큐레이션은 보팅 파워 회복을 위해 오늘 하루 쉬고, 이벤트 참여글과 댓글에 먼저 보팅할 예정입니다. 제 블로그에서 내용 참고하세요.]

네 잘알겠습니다^^ 한번 둘러봐야 겠네요.

코코 이쁘네요^^~~~ 블랙탄 호두를 키우고 있습니다. 맞팔 부탁드려요^^~~~~~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했구요.호두 자주 구경가겠습니다^^

뚱냥이라도 귀엽고 이뻐요
건강하기만 해라 솔이야 ^^

솔이 사랑스러워요^^ 별탈없이 건강하게 자라는거 같아 다행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70.66
ETH 2917.09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