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큼이네집::1일1큼이] 맛있는 건 나눠 먹는 큼이

in #kr6 years ago

BA67D952-75AE-4126-A679-02E995C89074.jpeg

딸기킬러 큼이가
달라고 하지도 않았는데
맛있다며 아빠에게 나눠주더랍니다.

어릴 때부터
맛있는 건 나눠먹는거라고
알려줬었는데~

이젠 자연스럽게 실천을 하고 있네요 :)

Sort:  

오~ 착한 큼이네요~^^/
응? 솔나무님네 큼이 맞죠? ^^
혹시 솔나무님의 반쪽이신가요?!!! ^^
팔로잉&보팅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
솔나무님의 반쪽이 맞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큼이ㅎㅎ 딸킬러였군요. 저희집은 와이프님이ㅎ
딸기값이 금값이라 자주는 못사줘도 가끔 사다주면 와이프님이 좋아하시네요 ㅎ

저도 딸기 킬러인데
아이들 입에 들어가는 거 보면
도무지 먹을 수가 없겠더라고요~

사랑을 많이 받은 아이는 잘 나누어 줍니다.
욕심이 없을 수 없지만
사랑받은 아이는 사랑할 줄 아는거죠.

딸기 엄청 맛나겠네요.^.^;;
감사합니다.

외갓집에와서 딸기를 원없이 먹고 있어요 ㅎㅎ

큼이 너무 잘크는것같아요ㅎㅎ귀염

무럭무럭~ 정말 쑥쑥 자라요 :)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짱짱맨 태그를 사용해주시네요^^
행복한 스티밋 ! 즐거운 스티밋! 화이팅~~

오늘도 착하고 귀여운 큼이네요~ 글씨도 직접 쓰시나요?~
일러스트랑 너무 잘 어울리게 잘쓰셔서 궁금했어요!

아코 감사합니다 :)
칭찬을 받으니 기분이 좋은걸요?

손그림손글씨 맞습니다~

Congratulations @solnyou!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자식은 부모 거울이라고 하잖아요. 즐겁고 행복한 건 나누어야지요. 그렇다면 스팀잇은 이웃 거울?

형은 동생의 거울이기도 하고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167.71
ETH 3014.78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