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솔피' 인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1526117387038.png


안녕하세요. 앞으로 그림활동과 웹툰활동을 꾸준히 올릴 팀 '솔피'라고 합니다. 저희 팀은 스토리작가인 @sunsu 와 그림작가인 @sunsu의 친구 kevin L이 스쿨프로젝트와 동시에 스팀잇 활동을 시작하려 합니다.

저희 팀명인 솔피는 순우리말로 범고래라는 뜻으로 범고래가 되고싶은 두 소년의 열망이 담겨있습니다.


DQmZXDVmAPG8sTtDDEgCf1NHVdUJsTVeCZkMyKMD1Uoa5SA.png


또한 이번 고팍스웹툰 공모전에 참여하여 상금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만약 상금을 타게된다면 스쿨프로젝트 콘텐츠 지원, 뉴비들의 적극적인 지원, 다른 작가분들의 그림활동 지원 등에 써 스팀잇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1525696275695.jpg


앞서 계정이 생성되기 전 연휴에 @leesol 작가님의 만화로 이해하는 블록체인 책을 요약해서 그림과 함께 활동한 적이 있습니다. 아래 세 개의 시리즈로 활동했었습니다.


1447632791276_1.png


재능을 살려 스팀잇 프로필, 대문 등을 그려주는 일도 하고 그림이 꼭 필요하신 분들의 그림도 그려드리고 싶습니다.


Screenshot_20180506-020749_KakaoTalk.jpg


앞으로 블록체인 설명, 과학설명, 일반그림 등의 그림을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많은 응원과 지지부탁드려요!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반갑습니다^^
암호화폐 리포트라...
여러번 봐서 암호화폐 관련 지식도 늘었으면 좋겟네요!!

@solpi, congratulations on making your first post! I gave you an upvote!
Please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commenting and spam. (tl;dr - if you spam, you will be flagged!)

Thanks!! Wish i could understand your english post....

좋은 그림 많이 기대할게~~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그림이 많이 올라오겠네요.ㅎㅎ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감사해요^^
scv님도 즐거운 스팀잇!

환영해요. ~^^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작품 기대할께요

기대에 부응하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팀?ㅋㅋ 처음보는 팀계정이네요ㅋ 방가워용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재능 있는 분들이 스팀잇에 오셨네요 😆

애나님 감사합니다^^
애나님덕에 디지털 노마드를 알게되엇네요
(먼가 멋진...)

앗 순수님이 소개하셨던 친구분이시군요:) 반가워요!

그런데 소개 글에서 순수님이 두번 나오시구 솔피님이 등장응 안해요ㅠㅠ

절 환영해주시다니ㅠㅠㅠ
근데...응?
저기 첫번째 그림에 안경쓴 그림작가가 접니다!!

드디어 오셨네요
기대 많이 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기대에 부응해드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04.06
ETH 2964.09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