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습 만화 연재 시작!

in #kr6 years ago (edited)

솔피입니다! 늦어서 죄송합니다ㅜㅜ

시험 끝나고 바로 만화 그리기에 들어가려 했는데 집에 오자마자 뻗어버려서 그만 지체되었네요..그리고..

작업속도가 굉장히 느린게 주원인이에요..ㅎㅎ
새내기라 많이 미숙하지만 계속해서 열심히 그리도록 하겠습니다! 제 만화가 여러분에게 흥미가 있기를 바래요~

photo_0_(8).jpg
photo_1_(3).jpg
photo_2_(2).jpg
photo_3_(1).jpg
photo_4_(1).jpg
photo_5_(1).jpg
photo_6_(1).jpg
photo_7_(1).jpg
photo_8_(1).jpg
photo_9_(1).jpg
photo_10_(1).jpg
photo_11_(1).jpg

photo_0_(10).jpg

숲에 혼자 살던 소니스와 그녀의 집앞에 갑자기 나타난 쓰러져있는 청년과의 이야기입니다ㅎㅎ

표지만들면 네이버 도전만화에도 올려볼 생각이에요
프롤로그만 말풍선이 없게 해봤어요

하루 마무리 행복히 보내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당~오치님:)
3주차 도전공지에다가 주소남기면 되는것같군요ㅎㅎ

웹툰만화^.^ 주인공이 소니스가염?
멋진캐릭터~기대되는군요
말풍선이 아직없어 흥미진진 궁금하군요ㅎ
잘그리네요~~^

개인적으로도 캐릭터 잘잡았다고 생각..ㅎㅎ합니다 말풍선은 일부로 넣지 않은건데 안넣으니까 좀 이상하긴 하네요 브금이라도 넣어야되나...
홍삼님 감사해요ㅎㅎ

웹툰 준비 화이팅 하세요 더운데 수고하고요

응원 감사합니다ㅎㅎ

그림 그리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열심히 그리세요.
그림체가 간결하고 좋네요.
종종 찾아서 볼께요.

그림체가 마음에 드신다니 다행이네요ㅎㅎ 반가워요!

도전만화 기대 할게요^^
엄지척!!!

푸카님 감사해요ㅎㅎ
도전만화 관심등록해주시는건가요?ㅋㅋㅋ

웹툰 연재라니 굉장하네요!!
멋진 도전을 응원합니다!

화이팅! 단비랑님 감사합니다^^

"자, 음식이다."
라고 말풍선 넣으면 호러가 되겠...ㅈ..
화이팅입니다~ㅎ

ㅋㅋㅋㅋㅋ살짝 어두운 내용이긴 해도 그런건 안나와요ㅋㅋㅋㅋ 응원 감사합니다!!

흥미로운 출발이네요 그림 괜찮아요 ^^
ㅎㅎ 응원드리며
팔로해요 ^^
You’re on the right track. move on!
저는 수채화 그려그리기 이벤트@raah예요. ^^ 또 뵈요~

raah님 반가워요! 예전에 수채화 그리신거 보고 감탄했었어요ㅎㅎ 응원 감사해요!

토끼가 아주 씬스틸러네요! 다음화 기대할게요^^

ㅋㅋㅋㅋ토끼님 반가워요!
본격적인 스토리는 다음화부터에요~

우와 능력자시군요
색감이 넘 좋아보여요 잘모르지만
화이팅 하세요

색감때문에 고민이었는데 좋아보이다니 다행이네요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