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 오브 소니스 1화!

in #kr6 years ago (edited)

photo_0_(12).jpg
photo_1_(4).jpg
photo_2_(3).jpg
photo_3_(2).jpg
photo_4_(2).jpg
photo_5_(2).jpg
photo_6_(2).jpg
photo_7_(2).jpg
photo_8_(2).jpg
photo_9_(2).jpg
photo_10_(2).jpg
photo_11_(2).jpg
photo_12_(1).jpg
photo_13_(1).jpg
photo_14_(1).jpg
photo_15_(1).jpg
photo_16_(1).jpg
photo_17_(1).jpg
photo_18_(1).jpg
photo_19_(1).jpg
photo_20_(1).jpg
photo_21_(1).jpg
photo_22_(1).jpg
photo_23_(1).jpg
photo_24.jpg
photo_25.jpg
photo_26.jpg
photo_27.jpg
photo_28.jpg
photo_29.jpg
photo_30.jpg
photo_31.jpg

photo_32.jpg

photo_0_(10).jpg

후기

작업속도가 너무 느려서 문제다....
입시끝나면 웹툰학원에 다녀야겠어요...

원하는걸 표현하기도, 효과선 넣는것도, 분위기 조성하는 것도, 적절한 그림 위치 및 컷 분할하는 것도 차근차근 배워나가야겠어요ㅜㅜ

짜놓은 스토리상으론
본 스토리 25화, 이벤트 2화 정도 나올 것 같아요ㅎㅎ(이 짓을 26번 더 한다니...)

네이버 웹툰 주소입니다!
https://comic.naver.com/challenge/list.nhn?titleId=714433
많이 응원해주시고 다음 내용도 기대해주세요! 아직 안나온 캐릭터가 많답니다ㅎㅎ
photo_0_(13).jpg
현재 썸네일이고, 캐릭터가 공개될 때 바뀔 예정입니다!

그럼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쿨럭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드라마처럼 끝나는군요. "쿠쿵! 다시 그 자리에..."

그런가요?ㅎㅎ
요즘 드라마를 안 봐서 잘은 모르겠는데 설마 이거랑 비슷한 내용은 아니겠지...?ㅋㅋ

아뇨. 내용이 그런게 아니고 끝날때 다음을 궁금하게 하는 그거 말입니다.^^

아하 그렇군요ㅋㅋㅋ
그렇다면 다행이네요!
뭔가 칭찬받은 느낌..ㅎㅎ

칭찬 맞습니다.^^

말풍선이 생겨서 좋네요ㅎㅎ
전개가 흥미로울것 갈은데요?
그림그리는것 자체도 어렵고 힘든데 당연히 시간이 걸리죠!! 저도 만화그리는거 좋아하는데 넘 힘들어서~ㅎ
힘내세요 화이팅~~~~~^

공감해주셔서 감사해요!ㅎㅎ
만화 하나 그리기 전에 여러 각오를 해야겠어요...

너는 이미 주거이따

꾸에에엑.....

오옷!! 대단하십니다!!!!! 응원의 풀보팅!! 미비하긴 하지만.ㅎ

응원해주시는 것만으로도 큰 힘이 되요!
감사합니다^^

관심웹툰 누르고 별 다섯개 드리고 댓글도 달았어요 ㅎㅎ 점점 발전하는 솔피님 화이팅!

감사합니다!ㅎㅎ
근데 도전만화부분은 친구들의 행패가 넘쳐...ㅜㅡㅜ

와 입시하면서 작업도 하시다니! 힘내세요!!

입시 끝나면 이제 작업에만 집중할 수 있어요ㅎㅎ 감사합니다!

오호~ 연재도 시작했네요 축하해요^^

감사합니다ㅎㅎㅎ
다음화부터는 친구몰래 올려야겠어요ㅋㅋ

저한테 미리 귀뜸을 ㅋㅋㅋ
네이버에는 아직 안올리셨던데~
별점이랑 댓글 달러 갈게요 ㅋㅋ

이런...사랑해요 형ㅋㅋㅋㅋㅋ

오 전개가 흥미진진합니다.
25화나 되는 스토리를 구상하다니
대단하네요! 👍

감사합니다ㅎㅎ25화 내용 겨우겨우짜는데 웹툰작가들은...존경스럽네요ㅜㅡㅜ

Congratulations @solp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641.91
ETH 2997.57
USDT 1.00
SBD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