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프로젝트 포스터 홍보 응원부탁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 홍보 포스터


steemit.PNG


스쿨프로젝트 홍보 포스터


school ㅍㄹㅈㅌ.png


1글 1닭 홍보 포스터


치킨.png


안녕하세요. 팀 '솔피'입니다. 저번 주에 한성과학고에서는 2학년이 제주도로 체험학습을 가고 3학년이 봉사활동을 가는 등 홍보 시간이 없었습니다. 또한 포스터의 퀄리티가 떨어져 @sunsu의아이디어, @ojh 디자인 도움, kevin L의 1글 1닭 그림으로 업그레이드를 하였습니다.


이번주에 이 포스터들을 학교에 붙이고 스팀잇 홍보 활동을 적극적으로 할 계획입니다! 요즘 스쿨프로젝트로 학생들이 많이 들어오고 있는데요. 많은 응원과 지지부탁드리며 학생들이 쓴 콘텐츠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학생들에게 많은 응원과 지지 부탁드립니다!!

Sort:  

포스터 제작에 참여한 @ojh입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처음 시작하는데 응원합니다. 으라차차!!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감사해요! :)

kr-school도 점점 활성화가 되어가고 있군요 ㅎㅎ
리스팀해갑니다.

앞으로 더더욱 노력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ojh 포스터가 재밌네요 ^^ 응원합니다~

감사해요^^

제가 많이 보고 배우고 느끼고 가요
kr-school 활성화되기를 바랍니다^^

앞으로 더 많은 학생이 들어오도록 노력할게요!

능력자들 많이 데리고 와요 ㅎㅎ
웹툰은 언제 올라오나요
현기증난단 말이에요 ㅋㅋㅋ

kr-school 은 처음 알았네요. 가끔 사용해 봐야 할듯합니다.

한번 사용해보세요!

오옷! kr-school 태그가 !!!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오오오~~응원합니다+_+

응원해주세요!

한번씩 kr-school도 돌아보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