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너무 바쁘네요ㅜ

in #kr6 years ago

그림쟁이 솔피입니다!

요즘 입시준비때문에 생각보다 굉장히 바쁘네요....(순수야 살아있니)

제가 대학 전공과를 수학과랑 컴퓨터공학과로 지원할 생각이어서 현재 수학과 물리를 다시 파고 있어요.

두과목에만 집중하면 되서 시간이 꽤 남을 줄 알았더니
자기소개서가 또 만만찮더군요ㅜ

이틀전에 POSTECH(포항공과대학교) 자기소개서 완성후 담임쌤께 보냈는데 첨삭이 어떻게 올지 벌써부터 불안하고....

올해부턴 또 인천예술영재학교에서 졸업생을 내보내기 시작해서 경쟁에서 많이 밀릴텐데
후...걱정이네요

만화업로드가 계속해서 늦어지는 원인 중 하나입니다..ㅎㅎ
분량 조절도 완전 실패해서 네이버주소만 붙여야될것같구요

그래서 일러스트만 팍! 올리고 가겠습니다...

photo_0_(21).jpg
3화에 등장하는 녀석입니다
보시다시피 저놈 손이 이상하죠?
사마귀 팔입니다..
왜냐구요? 그건 다음 화에...
그....금방 올라올거에요 ㅎㅎ...

그럼 모두 더운 날 몸 조심하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ㅎㅎ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밖에 비가 마구마구내리네요 이제 시원해질려나..?

공부 하느라 고생이시네요 ㅠㅠ
힘내세요!!
그림실력 넘 부럽네요~~^^

감사합니다ㅠ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네요
작가님도 힘내세요!

솔피님 화이팅!

감사해요! 디디엘엘님도 화이팅~

사마귀팔 ㅋㅋㅋㅋㅋ 당랑권 마스터인가요?

엥 찾아보니까 사마귀권법도 있었네요ㅋㅋㅋ 첨 알았다.....

저도 지망 전공이 의외네요 ㅎㅎ 하긴 저도 문창과 전공은 아니니까요 ㅎㅎ 다음 화가 궁금하지만 대입 준비부터 화이팅이요^^

수학관련 포스팅을 별로 안해서 오해할 만 하군요 ㅋㅋㅋ
제주님은 어떤 과 가셨을지 궁금하네요ㅎㅎ
궁금하다니...허억 감사합니다!ㅋㅋ

막상 전공하니 노잼이더라고요 ㅋㅋ 좋은 선택 하시길 바랄게용 ㅎㅎ

허걱.....과선택도 매우 중요하죠...고마워요!

오~ 수험생이셨군요. 화이팅입니다.^^

감사해요! 레이븐님도 힘찬 하루 보내세용

멋진 웹툰 기대할게요. 팔로하고 갑니다.^^

입시가 중요하니 잘 준비해서 좋은 결과 얻으시길 빌어요!!
더운 여름인데 고생 많네요. 파이팅!!

단비랑님 고마워요! 부디 올해안에 대학가길ㅎㅎ....아자자자!

그림쪽으로 전공할 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화이팅!!

물론 최종목표는 웹툰작가지만 되기 전까지 먹고살아야하니까요...ㅋㅋㅋ
그리고 저번에 만화로 수학포스팅하다가 공쳐서ㅎㅎ 스팀잇은 그림을 주로 올리려구요..

사마귀팔 궁금합니닷 어서올려주세요~^^

힛 열심히 작업해야겠네요ㅋㅋ

입시 준비시군요! 그러고보니 벌써 여름이 지나가려고 하니.. 시간이 참 빠른거 같아요 ㅎㅎ 입시 준비 잘하시고 좋은 결과 있길 바래요:-)

감사해요! 부디 합격하기를...
어제가 입추였나? 어서 시원해졌으면 좋겠네요
맞팔했어요ㅎㅎ반가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498.18
ETH 3079.0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