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워 15 탈출!!

in #kr6 years ago

오늘이 딱 스팀잇 가입한지 33일 되는 날이네요

여러분들의 관심 덕분에 드디어 스팀파워 15를 벗어나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아직은 상당히 미약한 수준이지만 앞으로 계속 열심히 활동해서 파워업을 노려보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Sort:  

뭐야 빌려준거 다시 뺏어가네 ㅁㄴㅇㄹ

안녕하세요 글잘 읽었습니다
오늘 계정 등록한 초보입니다
선팔하고갈께요 보시면 맞팔부탁드립니다 꾸벅

반갑습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ㅎㅎ

프사가 매력있네영ㅋㅋ?
그리고 스파의고충은...하...저도 초기에 겪은지라 잘압니다...얼렁얼 럼 성장하세욥

마성의 JYP죠 ㅎㅎ 감사합니다

스팀 파워업에는 언제나 축하를!!!
저도 오늘 파워업하고나서 기분이 좀 좋아졌습니다
앞으로도 같이 열심히 해봐요~^^

넵 화이팅입니다!

기간이 지나면 임대된 스파가 사라집니다. 아직 대역폭 이슈가 해결될 만큼의 스파가 아니시니 꾸준히 활동하시려면 50까지 스파업을 하셔야겠네요 ^^ 초반 50까지가 힘들뿐 그 뒤로는 편하게 활동 가능하시니 화이팅!

격려 감사합니다 ㅜ0ㅜ 구마몬이 귀엽군요

저도 어제 스팀 파워업을 해서 임대생활을 벗어났습니다. 축하합니다. 그래도 아직 아직 밤에는 한번식 벤디에 걸려서 잠시 쉴때가 필요하더궁요. 그리고 아래는 제가 연 이벤트 광고 입니다.

이벤트 하고 있습니다. 시간 되시면 참여 해주세요~~ 영화 티켓 2장 스달 2달라 보상입니다

https://steemit.com/kr/@limbba/150-x2-and

안녕하세요 팔로우하고 업보팅했습니다^^

저는 이제 스파 15됐어요 ㅎㅎ 팔로우할게요~

안녕하세요 저도 맞팔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7186.90
ETH 3110.36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