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워를 단기간에 올릴 수 있다면 하실건가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방금 스팀파워 15 탈출했다고 좋아하다가 다시 스팀잇 임대 파워 빠져나가 슬픔에 빠진 Solucher 입니다

(JYP, Once again!)

저처럼 스팀잇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낮은 스팀파워로 인해 대역폭도 부족하고, 업보팅 할때도 힘이 약해 큐레이션 보상도 거의 받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과연 여러분, 이 악마의 유혹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팀잇과 연결된 거래소인 Blocktrades 에서 스팀파워 대여 서비스를 다시 재개했다고 합니다
https://steemit.com/blocktrades/@blocktrades/steem-power-delegations-available-again-from-blocktrades

날이면 날마다 오는 건 아니고, 어느정도 쌓은 스팀파워가 떨어지게 되면 다시 중단된다고 합니다

방식은 이렇습니다

  1. 지갑에 들어가서 스팀파워 구매를 클릭합니다

  2. Blocktrades 에서 스팀파워 임대 (90일)을 선택합니다

  3. 스팀파워 임대 (90일)을 구매할 코인을 선택하고, 그 양을 입력합니다

    (20 스팀달러로 구매 시 186 스팀파워를 90일 동안 받을 수 있군요)

대여를 선택하는 대신, 스팀달러로 스팀을 구매해 파워업을 할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현재 20 스팀달러로 22 스팀(파워)을 살 수 있군요)


적은 스팀달러로 단기간에 높은 파워를 끌어다 쓰느냐 Vs 정직하게 내가 번 스팀달러로 파워 적립 하느냐

여러분은 어떤 걸 선택하실건가요?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맞팔 부탁드립니다. 꾸벅!

안녕하세요! 팔로우 했습니다 ㅎㅎ

대여폭 문제가 있다면 100스파 정도 대여하는 것도 괜찮을 듯 싶네요.

대여하고 정말 열심히 활동 하면 본전은 뽑는다고 하네여

오늘 무지 고민했던 부분입니다.
전 제글에 댓글 달아 주시는 분들을 위해 보팅을 해드리는데요.
문제는 제 보팅에 대한 큐레이션 보상이 없다는게 아쉬웠죠.
그래서 결심했습니다.
500sp까지는 임대하기로
나중에 결과 포스팅을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신분을 만나니 자연스레 댓글을 쓰게 되네요 ^^

와 임대하시고 나서 후기 알려주세요 ㅎㅎ 팔로우했습니다

넵 합니다 하고말구요

하실 스달이 없는게 문제 ㅎㅎ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고민되긴 하지만 스달이 있다면 임대를 하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924.38
ETH 3111.5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