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정벌레의 아름다움과 그의 삶에 대해서

in #kr6 years ago

image

좋은 밤이 모든 밤에 steemit 친구 야. 오늘 밤 나는 밤과 조금 다르다. 오늘 밤 나는 딱정벌레 사진을 한 번 매우 독특하게 게시 할 것이다. 오늘 나는 내 집 뒤에있는 정원으로 가서 나를 위해 몇 장의 사진을 찾는다. steemit, 내가 정원에 도착했을 때 나는 아주 아름다운 딱정벌레를 보았고 즉시 카메라를 가져 와서 딱정벌레 사진을 찍었고, 나는 스마트 폰 카메라를 사용했고 일부 매크로 렌즈를 추가하여 사진을보다 선명하게 보였다.

image

여기서 나는 딱정벌레의 삶에 대해 조금 설명 할 것이다.

딱정벌레의 몸은 세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 머리. 그의 머리에는 눈이있다. 안테나, 그리고 매우 복잡한 입 부분. Toraksnya 또는 중간 부분은 6 피트 날개 두 쌍을 지원하며 일부 소화 기관이있다. 배는 또 다른 연성 조직과 관련된 하나의 키틴 형 고리의 9 또는 10 개의 세그먼트로 구성된다. 복부에는 소화기, 호흡기 및 사육 기관이 있습니다. 고음을 발생시키는 기관도 복부에 있습니다. 모든 딱정벌레가이 기관을 가지고있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딱정벌레에는 일반적으로 눈에 띄는 한 쌍의 분할 안테나가 있습니다. 이 안테나는 때때로 너무 짧은 그것이 겨우 볼 수 딱정벌레와 무당 벌레 karpt있다. 칼루 대신 예컨대 목재 보링 딱정벌레 같은 신체의 2 ~ 3 배의 길이의 안테나는 긴 뿔 없다.

다른 곤충 구별 가장 주목을 받고 풍뎅이의 구조는 파트너 외부 날개 또는 날개 표시 날개 소리와 유사한 피부처럼과의 커플 두 번째 날개 또는 날개를 보호하는 역할을하지 않고 먼저라는 딱지 날개를하다 복부. 얇은 막, 그리고 사용하지 않을 때와 같은 딱정벌레의 날개에서, 그것은 접어되며, 딱지 날개에 싸여. elytra가 거의 날지 못하게 도와주세요.

image

image

@son7

Sort:  

World of Photography
>Visit the website<

You have earned 6.50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30
Block time: 2018-06-11T15:12:30
Account Level: 1
Total XP: 100.20/200.00
Total Photos: 17
Total comments: 0
Total contest wins: 0
And have also received a 0.40 percent upvote.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축하해!
steemit에 대한 귀하의 포스트

** 나는 리 하나! ** ✅
너는 놀랍다. 너의 포스트도 놀랍다. 나는 너의 포스트를 좋아한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159.84
ETH 2972.58
USDT 1.00
SBD 3.57